본문 바로가기
이러 노래 어때

♬화사(Hwa Sa)-maria(가사/뮤직비디오)

by 백구님 2020. 7. 5.

 

따끈따끈한 화사가 '마리아'라는 노래를 가지고 나타낫습니다. 대체불가의 에너지의 화사!

이번에 자신만의 색깔을 잘 표현한 첫번째 싱글앨범입니다.

 

 

화사는 지난해 '멍청이'를 발매하면서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마마무에서 솔로 화사로 나오는 첫번째 솔로 미니앨범인 maria 입니다. maria는 무슨뜻일까? 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화사씨의 세레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로써 maria는 자신의 자아에 대한 표현, 의미하면서 이번 앨범에 본인에 대한 표현을 많이 할것으로 기대 됩니다.

 



< 가 사 >

욕을 하도 먹어 체했어 하도

서러워도 어쩌겠어 I do

모두들 미워하느라 애썼네

날 무너뜨리면

밥이 되나

외로워서 어떡해

미움마저 삼켰어

화낼 힘도 없어

여유도 없고

뭐 그리 아니꼬와

가던 길 그냥 가

왜들 그래 서럽게

마리아 마리아

널 위한 말이야

빛나는 밤이야

널 괴롭히지마

오 마리아 널 위한 말이야

뭐 하러 아등바등해

이미 아름다운데

(yeah) Oh na ah ah

(yeah) 널 위한 말이야

(yeah) Oh na ah ah

(yeah) 아름다워 마리아

No frame no fake

지끈 지끈거려

하늘은 하늘색 사는 게 다 뻔해

내가 갈 길은 내가 바꾸지 뭐

위기는 기회로 다 바꾸지 뭐

굳이 우는 꼴이 보고 싶다면

옜다 눈물

외로워서 어떡해

미움마저 삼켰어

화낼 힘도 없어

이유도 없고

마음을 더럽히지마

타락하기엔 아직 일러

마리아 마리아

널 위한 말이야

빛나는 밤이야

널 괴롭히지마

오 마리아 널 위한 말이야

뭐 하러 아등바등해

이미 아름다운데

(yeah) Oh na ah ah

(yeah) 널 위한 말이야

(yeah) Oh na ah ah

(yeah) 아름다워 마리아

마리아 마리아

널 위한 말이야

빛나는 밤이야

널 괴롭히지마

오 마리아 널 위한 말이야

뭐 하러 아등바등해

이미 아름다운데

(yeah) Oh na ah ah

(yeah) 널 위한 말이야

(yeah) 널 위한 말이야

(yeah) 아름다워 마리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