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AOA 지민의 섬뜩함을 미리 알아보고, 빠른 손절한 연예인

by 백구님 2020. 7. 19.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AOA 이제는 전 멤버인 지민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권민아를 10년 동안 괴롭혔던 지민에 대한 인성 논란이 사과와 은퇴를 진행한 이후에도 끊임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각종 유투브나 SNS에서 핫하게 야기되고 있는데요.권민아 또한 이제 이번 사건에 대해서 맺음을 하였지만은 계속하여 나오고 있네요.

예전에 AOA가 출연을 한 방송들은 모두 최근에 유투브에서는 다시 주목을 받고있구요.

누리꾼들은 지민과 친하게 지냈던 연예인들에게도 관심을 돌리고 있어요. 그 중에 이번에 논란이후에 관계를 끊었던 손절한 연예인과 친하게 지내다가 함께 비난을 받은 연예인들을 구분하여 볼께요.

지민과 손절한 연예인

초아

 

AOA의 전 멤버로써 민아의 탈퇴보다 먼저 탈퇴(2017) 한 이력이 있습니다.

초아는 AOA의 시절에서 문제 될 건 없지만...나이가 많아서 리더로 자주 오해가 되었던 멤버입니다. 독특한 음색과 빼어난 보컬실력, 그리고 완벽한 외모까지 팬들에게는 사기캐릭터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었는데요.초아의 SNS 팔로우 목록에서 AOA멤버들 중 지민만 없는 것으로 알려진건 오래 되었습니다.

 

 

초아 인스타그램 사진

 

 

네티즌들은 이를 보고 초아가 직접적으로 멤버들간의 불화를 언급하지 않고, 지민때문에 팀을 나간 증거?라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초아가 탈퇴시에 지민은 " 내가 생각한 모든게 틀렸다. 괜한 짓을 한 것 같다. 뭐든 쉽게 생각하자. 그들에게 기대하지 말자. 지우고 닦고 치우자"라는 글을 올린바 있는데요. 이 때 제기되었던 불화설이 재조명을 받은거죠.

아의 탈퇴가 지민과 관련해서 정확히 확인된 바는 없지만 추측은 계속 확산되고 있어요.

김희철

네이버 인물정보

 

JTBC 아는형님에서 절친인 김신영 지민,설현 셋이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때 김희철은 지민과 연락하는 횟수를 줄이고, 단톡방도 나가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그때 그 셋(지민,신영,설현)은 왜 단톡방 나갔어?

 

아는형님 영상중

라고 물었고, 평소에 이 세명과 함께 김희철은 평소에도 여행도 같이갈 정도로 친하게 지냈던 사이였는데 이렇게 친하게 지냇기 때문에 따로 연락을 해야할 필요를 느끼지 못했다고 하면서 얼버무리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김희철 인스타그램

 

이에 누르꾼들은 사람보는 눈을 가지고있다고, 김희철이 미리 알아보고 손절한 것이라고 하면서 칭찬을 하고 있습니다.

제시

네이버 인물정보

 

제시는 권민아와신지민의 불화설이 커지면서 가장 먼저 재조명되었습니다.

해외의 누리꾼들 조차도 '역시 여왕 제시님이 옳았다"는 댓글을 올릴 정도였었는데요, 최근에 권민아의 폭로 이후에 지민을 언팔로우 했습니다. 제시가 언팔을 하고나서 커뮤니티에서는 '제시도 적지 않게 실망을 했나보다'라고 하였습니다.

제시는 지난 Mnet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지민과 함께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언프리티랩스타 중

방송에서 언프리티 랩스타 자체가 디스가 강하게 어필되는 방송이기는 하지만, 제시는 지민의 랩실력을 대놓고 디스하면서 여러 차례 갈등을 겪었으며 그래서 당시에 지민과 제시는 불화설이 있었다고 합니다.

 

 

 

언프리티랩스타 중

그리고, MBC라디오 스타에서 지민은 그 때미션은 래퍼 15인에게 평가받는 팀 미션이였고,

제시의 팀이 1등, 지민팀이 2등을 하였는데 제시가 지민팀이 2등한것을 실력상 인정을 할 수 없다고 했다고 합니다. 이에 화가나서 방송촬영중에 나가버렸다고 합니다.

 

 

 

 

 

라디오스타 방송 분

언프리티랩스타에서 제시팀이 1등, 지민 팀이 2등을 하였는데, 제시가 그때 한마디를 하였죠 ㅋ;;

지민팀이 2등한 것을 실력상 인정할 수 없다고 했다고 했어요. 그에 산이가 판정인 15인의 마음이라 라고 서로간의 의견들이 부딪히는 상황이 발생하였고, 그 둘의 실랑이 속에서 지민은 화가나서 결국 나가버렸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이는 언프리티 방송에서도 잡히기도 했었죠?

그런후 지금은 제시와의 사이가 좋다며, '방송이후에 연락이 왔고 제시언니가 지민 항상 겸손해야 돼 안부 연락은 항상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MC가 영상편지를 보내라는 말에는 처음에는 '별로'라고 당황하고 결국 '제시 언니 보고싶다 잘 지내는지 궁금하다. 안녕' 이라고 했습니다.

 

 

 

 

라디오스타 방송 분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 은근히 제시 돌려까네/ 저 상황은 지민이 기분 나쁠 수 있지만 마지막에 제시한데 하고 싶은 말 있으면 하라 했는데 별로 하고 싶은게 없다고 불편한 티 팍팍 네네. 그러면서 지금은 친하다는 말은 왜해. 제시를 먹인 거다/말하는거 자기한데 유리하게 말하는거 쩐다. 진짜 교묘하게 남 골려먹는 스타일' 이라고 비난했어요.

그리고 많은 누리꾼들은 실력상으로는 그 때 지민이 2등하는게 불합리했다는 제시의 말에 공감하는 모습도 보였어요.

지민과 친하게 지냈다가 여론의 못매를 맞고 있는 연예인

 

설현

네이버 인물정보

 

설현은 지민과 커플타투를 했을 정도로 높은 친분을 자랑하는 AOA멤버 입니다.

 

AOA활동 당시부터 지금까지 단짝처럼 붙어다닌 그들의 모습을 익히 알고 있는 팬들은 지민이 민아를 괴롭히는 것을 설현이 몰랐을 리 없다며, 방관자도 똑같이 나쁘다는 지적을 하고있어요.

 

 

설현 인스타그램

 

 

설현은 지난번 아리랑 티비 방송에서도 멤버 중 거슬리는 멤버를 '권민아'로 지목하여 여론의 몰매를 맞은 바 있죠.

 

김신영

 

설현, 지민과 절친한 사이를 자랑한 김신영에게도 불똥이 튀었어요.

 

 

김신영 인스타그램

 

 

지난 4월에 설현,지민은 김신영의 부캐인 다미이모의 홍보를 위해서 촬영한 '주라주라 챌린지'를 김신영의 SNS에 공개했어요. 누리꾼들은 권민아의 폭로 이후 좋지 않은 시선을 보내고 있어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온갖 연예인 사건사고에서 친하게 지냈다는 이유만으로 비난받고,

미리 알아보고 관계를 끊어서 구설수를 피한 연예인들에 대한 평가가 극명하게 갈리고 있어요. 친구를 잘 사겨야한다는 옛말이 지금의 한국 연예계에서는 불문율이 되어가고 있는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