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성매매 벌금형을 받고 떠난 '지나' 곧 컴백하나?

by 백구님 2020. 7. 20.

'2SHOT','꺼져줄께 잘 살아'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했던 지나(G.NA)기억하시나요?

2011년 '블랙앤화이트'라는 정식 앨범을 발매하고 모델같은 큰키와 몸매로 승승장구한 가수 입니다.

 

지나(G.NA)정보

네이버 인물 정보

 

뛰어난 미모와 춤과 노래실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가수인데요.

앨범으로는 총 26건, 방송은 진행과 여러모로 하였는데 13건, 공연 8건 등이 있습니다. 나이는 87년생으로 현재 34살 입니다.

 

지나의 SNS로 본 사진

 

 

 

 

 

항상 밝고 자신감 있는 그럼 무대를 보여줬던 지나, SNS 사진들만 봐도 아주 행복하고 자유롭게 살아온 날들을 볼수 있는데요.

 

지나 성매매 사건이란

 

2011년도에 블랙앤화이트 라는 정규앨범을 발매 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지나는 우월한 몸매와 무대 포퍼먼스를 보이면서 대중에게 주목을 받으며 승승장구 하였는데요. 문제의 발생은 2016년 3월에 원정(로스앤젤레스) 성매매사건이 터지게 됩니다. 2015년에 재미교포의 사업가에게 3500만원의 금품을 받고 성매매를 하였다는 협의로 법정에들어갑니다. 그런데 국내에서도 터지게 되는데요 국내의 한 사업가에게 1500만원의 금품을 받고 성매매를 한 혐의까지 밝혀지게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지나의 태도에서 발생하였습니다. 지나의 말은 "당시 어려운시기에 빌려주겠다는 말에 고맙게 받았고, 상황이 어려우니 갚을 필요없다는 말에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이후에 "내 지인과 소개팅 형식으로 만나자"는 말에 편하게 응했고 이후 좋은 만남으로 만났다"고 주장하면서 대중에게는 몰매를 맞기도 하였습니다.

재판부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고, 벌금형 200만원을 선고하였습니다.

이후에 혐의가 확정이나고 벌금형이 선고되고, 지나는 자신의 SNS에 루머라는 글을 작성을 하게 되고, 이 글을 본 대중은 반성을 못할망정 거짓말을 한다며 비난이 쏟아졌어요.

지나 SNS 게시물 확인

지나의 SNS에서 최근 근황을 보여주는듯한 인사를 내 비췄습니다.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인데요.

- 트위터 내용

트위터에는 이렇게 영어, 한국어, 중국어 등을 이용하여서 팬들에게 보내는 인사와 같이 작성을 하였어요.

내용은 힐링, 건강하라는 안부의 내용이었어요. 아래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이동 가능한 링크를 붙여 두었네요.

- 인스타그램 내용

오늘은 7월 9일인데 2일전 업로드가 먼저 된 글입니다.

글에는 트위터와 동일하게 힐링, 건강하세요의 내용으로 동일하게 들어가 있는데 멋진 자연속에서 찍은 사진이 아주 멋지네요.

 

 

사진은 Vancouver, British Columbia에서 찍은 사진인데 한적한 공원과 호수가 함께 찍혀있었어요.

이로써 한 동안 잠적중이던 지나씨의 모습에 팬들은 좋아했습니다.

다음날에는 또 하나의 글을 올렸는데요.

멀리서 찍은 그런 사진이 아니라, 지나씨가 직적 쎌카를 찍어 올렸는데요.

사진 속에는 검은색 마스크를 하고 캡모자를 눌러쓴 지나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 글의 내용에는 "Let's all #wearadamnmask & #stayhealthy #staysafe" 라고 적었습니다. 해석하자면 "모두 마스크를 착용 합시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내요"입니다. 최근 코로나 사태로 심각성을 일깨우면서 팬들을 걱정하는 표현이기도 하죠?

한적한 장미공원에서의 사진이에요.

이번 근황에 대해서 다시 복귀에 대한 인사인지..대중에 반응에서는 팬들의 입장에서는 반가울수는 있지만,

수 많은 대중들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반성보다는 루머라고 일관했던 지나씨를 좋게 보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저도써도 실력과 미모가 한순간의 선택으로 인해서 너무 아까운 1인이라고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