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매운거 좋아하시나요? 맛있게 매운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추천

by 백구님 2020. 10. 10.

날씨가 참 좋죠?

내일은 올해들어 가장 추운기온이라고 합니다.

추석연휴가 끝나고 첫 출근하는 헬요일이긴 한데 다들 힘내야죠! ㅠㅠㅠ

​ㅋㅋㅋㅋㅋ

요즘에 저는 지코바에 빠져서 아주그냥...ㅋㅋㅋ

자주 만남을 갖고 있는거 같아요. 추석음식이 물리기도 하고 문뜩 매콤하면서 그런 매운맛이 생각나는거 있죠?

외출하면서 집에오는 길에 고민을 하다가 바로 주문을 하고 픽업을 해가는걸루 했어요.

 

포장주문을 하면은2000원 할인이 들어가니까 얼마나 좋아요, ㅋㅋㅋㅋ

산책하면서 운동도 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할인까지 받는 ㅋㅋ 그런 !

다들 집 인근에 있는 그런 업소의 음식은 포장으로 해서 직접 찾아와서 할인도 받고, 건강도 지켜 보세요 ㅋ; ;

아참, 리뷰이벤트 이런거도 적용은 되니깐 꼭 잊지말고 혜택은 받으세요! ㅋ

맛있는 음식을 사들고 오는 길은 더욱더 발걸음이 가벼운거 같아요 ....ㅋ;;;

이제 집에와서 씻고, 먹을 준비를 해봅니다.

지코바는 그냥 먹어도 맛은있지만은 치밥의 정석의 스타일로 나온 메뉴라서 ㅋ 밥도 조금만 퍼서 함께 준비를 해봅니다.

목이 마를수 있으니깐 그냥 캔맥주도 함께 준비해주시구요. 매울때 시원하게 들이키면 참 기분 좋더라구요....ㅋㅋㅋ

뼈없는 숯불양념에다가 매운맛은 보통맛으로 주문하고, 떡사리 추가는 한번만 가능한데 꼭 함께 주문을 해서 먹으면 좋습니다. 물론 리뷰이벤트를 한다고 하면은 꼭 참여하시구 혜택받으세요! ㅋㅋ

 

이제 준비가 다되었으니 먹어볼까요 ㅋㅋ

 

위에 깨가 가득 뿌려져 있습니다. 떡사리도 추가 되어서 중간중간에 떡도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참, 주문하실때 소스좀 많이 달라고 하시는게 더 맛있게 드실수 있는 팁입니다. 나중에 밥도 비벼머고 하는데 아주 좋거든요 ㅋㅋㅋㅋ;;

 

아까 말드렸듯이 치밥에 최적화된 메뉴라서 ! ㅋ

매콤하니 진짜 좋아요~~!!

 

지코바를 먹기전에는 꼬꼬이찌방야??인가 브랜드를 잘갔었는데 거기서는 라면사리를 추가를 해서 먹을수 있는데 그것 또한 아주 맛있어서 자주 갔었거든요. 요즘엔 홍대를 안찾아가고 이렇게 집근처에 있는 지코바를 이용해서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술먹을때에는 소주는 잘안먹혀서 이렇게 간단하게 먹을때에는 맥주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필굿이라는 브랜드가 있는데 아주 저렴해서 집에 쟁겨놓고 있습니다.

 

이건 가격도 아주 착한데요, 착하다고 해서 맛이 떨어지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할수 있는데요.

전혀 아님을 느꼈습니다. 제가 호가든같은 아모마의 풍미를 즐길수 있는 맥주를 좋아하는데요.

이맥주가 약간 비슷한 풍의 맥주라서 더 좋았습니다. ㅋㅋ

 

맛도, 가격도 모두 만족시키는 그런 맥주 ㅋㅋ! 500미리짜리 24개가 들어있는데 2만원대니 얼마나착해요! ㅋ

 

사이사이에 들어있는 청량고추가 있는데요.

이걸 집어서 치킨이나 떡이랑 함께 먹어도 맵긴한데 아주 맛있어요 ㅋㅋ;;;

더욱 알싸한 맛과 함께 맛있게 매운거같아서 저는 좋은거 같아요. 다른곳은 캡사이신을 이용해서 매운맛을 내서 먹으면 힘든게 있는데 지코바는 고추를 이용해서 매운맛을 내기때문에 인위적이지 않고 좋습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