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 노래 어때

♬핑클(fin.k.l)-늘 지금처럼(가사/뮤직비디오)

by 백구님 2020. 7. 16.

여러분은 노래중에서 ' 늘 지금처럼' 의 가수는? 이렇게 물으면 누구라고 답하실거 같으세요?

누구는 이예린, 누구는 핑클 이럴수 있는데요. ㅋㅋㅋ 저는 예전에 핑클을 많이 좋아하던 터라 핑클이라고 말을 할거 같아요. 원곡자는 이예린 이라는 가수인데, 2014년에 핑클이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하면서 그 중에 한곡이였습니다.

핑클은 1세대 여자 아이돌이라고 할수있는데요, 아직 해체라고 명하지 않기는 했지만 이제는 영영... 안나오겠죠?개인 활동으로 열심히들 잘 살고 있으니 만족 해야겠습니다. 얼마전에 캠핑클럽이라는 방송을 통해서 완전체로 tv에서 보았는데 팬으로써는 아주 좋았고, 다들 추억에 젖어서 봤었던거 같아요.

데뷔 21주년을 맞이해서 각자의 삶에서 그룹의 삶을 동거동락하면서 보내는 시간이 참 소중했을거 같아요. 물론 예전에 오해와 꼬여있던 것들이 풀수있는 방법도 된듯해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21년이라... 여러분들은 이렇게 21년동안 소통하고 지내는 사람이 몇이나 될거 같으세요? 사람이라는게 참 소중하고 소중한데 말이죠^^

 

 

 

 

 

캠핑클럽 방송중

늘 지금처럼 뮤직비디오

 

 

 

이번에는 예전의 곡이라 뮤직비디오는 없어서 이렇게 방송중의 영상을 첨부하였습니다. 그리고, 핑클과 원곡자인 이예린씨의 두개의 영상을 올려뒀으니 한번 비교하면서 보셔도 재미있을거 같네요.

늘 지금처럼 가사

Come on baby tonight

come on baby tonight

사랑한다는 말은 더 달콤하게

이 밤이 지나면 잊어버리지 마

그댈 보는 내 모습이

초라해 지지 않게

사랑하는 사람이 내 곁에 있고

그대 눈 속에 내가 가득해

이 세상 모든 것이

변한다고 해도

나를 놓지 마

눈을 뜨는 아침에 햇살이

나의 창을 두드릴 때

그대 팔에 잠을 깨고

내 모습이 초라해져

내가 미워 보일 때도

늘 지금처럼

나를 안아 줘

Come on baby tonight

come on baby tonight

사랑한다는 말은 더 달콤하게

이 밤이 지나면 잊어버리지 마

그댈 보는 내 모습이

초라해 지지 않게

외로웠던 지난 날은 잊어버려

그대 사랑을 받아들일게

눈으로 숨겨온

그대의 어떤 말도

느낄 수 있어

우리 둘을 둘러싼

주변의 소문들이 방핼해도

언제까지 흔들리지 마

나의 작은 실수라도

내가 부족해 보여도

늘 지금처럼 나를 안아 줘

Come on baby tonight

come on baby tonight

사랑한다는 말은 더 달콤하게

이 밤이 지나면 잊어버리지 마

그댈 보는 내 모습이

초라해 지지 않게

Come on baby tonight

come on baby tonight

사랑한다는 말은 더 달콤하게

이 밤이 지나면 잊어버리지 마

그댈 보는 내 모습이

초라해 지지 않게

Come on baby tonight

come on baby tonight

사랑한다는 말은 더 달콤하게

이 밤이 지나면 잊어버리지마

그댈 보는 내 모습이

초라해 지지 않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