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린다G 또 일냇다! 놀면 뭐하니에서 매력적인 가사로 매력 어필!

by 백구님 2020. 6. 22.

요즘에 제일 핫한 인물! 이러면은 깡!의 원조 비씨와, 국민MC 유재석, 린다G 이효리입니다. 

린다G씨는 하는것 마다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지난회차에서는 한번 부른 노래가 음원차트 1위를 쓸어버리는 위엄을 보여줬구요. 물론 노래도 좋기도 했지만 린다씨의 음색과 잘 어우러져서 더 좋았던거 같습니다.

부캐릭터로 아주 잘어울린다고 팬들과 이상순씨 또한 좋다고 하면서, 본인도 인정하면서 받아들이고 있어요. ㅋ 

 

6월20일 놀면뭐하니 에서는 시작은 언제나 근황토크로 시작을 합니다. 

싹쓰리 멤버들의 캐미가 아주 좋은데요. 모두 에너지가 너무 좋아서 효과가 더 좋은거 같네요. 특히 린다G의 입답은 누구도 따라올수 없죠? ㅋㅋㅋ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이 날에는 두번째 블라인드 노래선정도 함께 진행을 했는데요. 

여럿 데모곡들을 들어보는 시간을 갖기도 했어요. 그 중에서도 '아유레디(가제)'에 좋다는 반응이 나왔는데 만든이를 확인하니 걸그룹 전문 노래만드시는 분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린다는 ' 이건 내가 해야 되겠다' 라며 킵을 하였어요 ㅋㅋㅋㅋ .... 

 

이 노래는 여름의 냄새가 물씬 나면서, 상큼함까지 느껴지는 곡이였는데요. 

이걸 가지고 걸그룹도 가능하니, 걸그룹을 결정한다면 누구랑 해보고 싶냐는 질문에  린다는 ㅋㅋㅋㅋ생각하는 멤버를 말했습니다. 그 들의 이름은 " 엄정화, 제시, 화사 " 이렇게 해서 본인 포함 4인조 결성하면 좋을거 같다고 언습하는데, 비와 유재석씨는 쎈언니 그룹이라면서 빵터지는... 저도 빵터졌네요 . 상상하니깐 ... 아주그냥...ㅋㅋ

그리고 매니저는 누구? 이러니... 린다지는 황광희를 언급하면서 ㅋㅋㅋ아주 ㅋㅋㅋ;; 잘... 어울리겠죠?.........허허허.. 

평소에 린다씨가 황광희를 조금 챙기는듯 하더니,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ㅋㅋ;; 

그리고 , 다른곡을 들으면서 유재석씨는 어떤 데모곡을 듣고 아주 좋아하면서 '찐리액션'까지 나왔습니다. 본인의 귀에 좋으면은 전형적인 톱 100이라고 하였어요. 

이 노래가 진짜 음원으로 나온다면은 순위에 당연히 들어갈 곡이라고 극찬까지 하면서 좋다고 하였습니다. 비씨는 가사도 좋고 멜로디와도 잘어울린다고 하였는데요. 린다씨는 반응이 영 시원 찮았습니다.  

다들 좋다고들 하는데 혼자만 별루라는 그런 반응이 이상했는데요. ㅋㅋ 

 

가사가 별로 안 와닿아서.. 별루라며 반대만 하였는데요. 유재석씨가 나중에 혹시 이거 린다씨 곡이냐 하며 물으니 

그때서야 맞다고 인정하였습니다. 본인이 가사를 만들긴 했는데 부끄럽다면서... 본인은 이걸 선텐을 하다가 우리들의 활동을 열심히 할때를 생각하면서 5분만에 만들었다고 하였습니다. 

5분만에 작성한 가사에 멜로디를 의뢰하여 만든 노래라고 하였고... 이곡은 우선 후보곡으로 올리면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음회차( 놀면뭐하니 WITH.수발러)에 대한 예고도 함께 나왔는데요. 한혜연씨가 나와서 패션 코디에 대해서 도움을 주고, 이후에 노래를 선택한후에 제대로 차려입고 수발러(황광희)까지 합세하여 나왔습니다.  이후 어떻게 진행이 될찌 아주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