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소설같은 AOA 상황, 한때의 최고의 단짝이였던 '지민 권민아' 사건정리

by 백구님 2020. 7. 18.

AOA의 활동에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시작은 얼마전 시작 된 전 AOA의 멤버 권민아 배우의 폭로로 시작이 되었어요.내용은 '활동하는동안 10년간 괴롭힘을 당했다' 다들 깜짝 놀라는 상황이였는데요. 이 둘의 관계는 예전 활동 당시에 둘도 없는 단짝으로도 유명했던 두분이였기 때문이에요.

 

지민 AOA

 

 

지민 인스타그램 중

 

AOA는 2012년도에 데뷔하였어요. 여러가지 앨범을 발표하였으며, 심쿵해, 짧은머리 등을 발표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권민아 배우

 

 

권민아 인스타그램 중

 

 

AOA 전 멤버였었던, 배우 권민아씨는 클릭유어하트 16년, 병원선 17년. 추리의여왕 시즌2 의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배우생활을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권민아 방송출연 건

**연예계에서는 단짝으로 통하던 둘 사이에서 무슨일이 있어서 이렇게 큰 파장이 이루어 졌을까요? 권민아씨는 성격은 싫거나 아쉬는 부분은 말을 잘못하는 착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요즘 SNS를 통하여 일이 하나 둘식 이야기가 오픈되기 시작했습니다.

사건에 대해서 시간의 순서에 따라 정리를 하여 여러분의 이해도를 높여 드릴꺼에요. 물론 SNS등을 통하여 공개된 자료를 통하여 안내해드릴 예정이구요. 객관적인 시선에서 잘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권민아 방송출연 건

 

권민아 인스타그램 중

 

어느날 배우 권민아의 인스타그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이 업로드 됩니다.

해당 내용은 어느 악플러들이 온 문자로 시작이 되는거 같습니다. 악플러들에게 말을하면서 엄마 이야기가 나오고 그러면서 과거의 이야기를 하기 시작이 되는데, 내용이 구체적이면서 충격적이여서 이슈가 되었어요. 그런데 그 글에서 그언니?라는 말을 하면서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그 언니가 누군지에 대해서 다들 이야기를 하게 되고.. 얼마전 부친상을 당한건 지민씨라는게 밝혀지게 됩니다.

 

지민 인스타그램 중

 

그리고 팬들 사이에서는 같은 멤버들끼리는 팔로우들 하면서 돈독하게 지내곤 하지만 다른 멤버들과는 모두 서로간의 맞팔을 하고 있으나, 지민과 권민아씨는 서로가 하지않는게 예전부터 확인이 되었어요. 아, 먼저 탈퇴한 초아씨도 민아씨와 맞팔을 하고 있지만은... 지민씨와는 서로 팔로우를 하지 않은것도 알고 계시죠?

그러고 얼마뒤에 민아씨가 또 하나의 글을 올리게 됩니다.

 

권민아 인스타그램 중

 

장문의 글을 올리게 되는데요. 글은 너무나 안타까운 글이였습니다. 민아씨가 AOA활동을 하면서 힘들었던 상황을 모두 적었었는데요. 민아씨는 눈치를 아주 많이 보고, 혼도 많이 났었던것을 알 수 있었어요. 그런데 언니를 언급하면서 본인과는 다르게 대우를 받으면서 일정을 소화를 했다는 것을 적으면서 행동에 대한 지적을 합니다. 본인이 그런 상황에서 대우 받았던 것을 생각하면서 자신은 왜그렇게 하냐라는 등의 글이었습니다.

그러면서 진짜 저격이 나오게 됩니다. 민아도 결국 본인의 아버지가 돌아가셨을때의 트라우마가 열리게 된 것이죠.. 안타깝습니다. 이글에 대해서 나중에 지민의 인스타그램에 하나의 글이 올라옵니다.

 

2. 지민의 인스타그램 내용 중

지민 인스타그램 중

 

'소설' 이라고 글을 올리게 되는데요. 이 글만 보면은 누군가에게 말하는 것이라고 딱 느끼실수 있는데요. 어느 누군가가 하는 말에대한 반박이라고 느낄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누군가가 말하는것이 소설, 허황된 이야기를 지어낸다라고 판단이 될수 있을거 같아요. 민아씨의 인스타그램의 글에 대한 반박이라고 다들 느끼셨을꺼에요.

이 글이 올라오면서 민아씨는 다시 대답의 반박을 하게 되는데요. 수위가 점점 올라가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3. 권민아 배우의 인스타그램 중

권민아 인스타그램 중

 

해당 반박은 모든 이들에게 충격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왜냐하면은 사진은 민감하여 올리지 않겠지만, 다들 아실꺼라 생각이 됩니다. 자해의 흔적이라 할수 있는 흔적이 였었는데요.. 이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습니다. 소설이라는 단어와 함께 그에 대한 반박이라고 할수 있는 내용이었습니다. 민아씨는 많이 힘들고 분에찬 그런 느낌이였어요. 사연이 가득찬 그런 느낌이에요. 최근에는 할머니와 키우던 강아지까지 하늘나라로 가면서 멘탈이 많이 힘들어 보이기도 하네요.

이후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이때까지 쌓아왔던 이야기를 다 풀어내었습니다.

 

4. 사과, 지민의 인스타그램 중

이후 지민씨의 인스타그램에는 사과의 글이 올라오게 되는데. 이글을 보고 민아씨가 하나의 글을 더 올라오게 되는데요. 글에서 거기에 숙소에 다른 사람을 데리고 온 부분이나, 다소 민감한 부분까지 나오게 되었고 FNC엔터 소속사 측에서도 지민의 모든 활동 중단및 AOA탈퇴 까지 발표하게 됩니다. 해당 민아씨의 인스타그램의 글은 삭제되어 보이지 않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권민아 마지막 인스타글

권민아씨의 인스타를 확인을 하면은 마지막 글이 이 글입니다. 내용은 매니저들과 멤버들이 찾아와서 사과를 했고, 지민은 화가난 상태로 와서 어이가 없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사과하러 온사람 맞냐고 물으니 실랑이를 하다가 지민이 칼을 찾으며 자기가 죽으면 되냐고 화를 냈다고 합니다. 나중에 장례식장에서 만나서 지민이 '미안해' 라고는 했지만 그게 진정성도 느껴지지도 못했고 상황이 그렇지 못했으니까요.. 그 후에 서로간의 많은 이야기를 한 끝에 지민은 다시 사과를 하였고.. 권민아씨는 마무리를 하려고 하는거 같습니다. 뭐 결론적으로 좋게 이야기를 하면서 끝이 난 부분은 아니지만은 서로간의 안좋은건 다 잊고 지나갈수 있으면 좋겠네요.

민아씨 또한 노력을 하면서 이일에 대해서는 신경을 안쓴다고 합니다.

 

현재 네이버 인물검색시에는 프로필에는 함께 찍은 사진이지만, 멤버에는 지민이 없는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우선 이렇게 지민의 연애계 모든 활동 중단과 함께 AOA탈퇴로 끝이났습니다. 이제 4인 체제로써의 AOA의 활동에 대한 횡보가 궁금해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