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정여행 전야제의 모임, 먹고 먹고 또 먹고!(feat.갈비, 훌랄라치킨)

by 백구님 2020. 7. 24.

제가 이번에 친구들과의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7/18~19일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전날 모여서 다음날 같이 움직이기 위해서... 

17일부터...ㅋㅋㅋㅋㅋ

 

여름이다 보니 날씨가 아주그냥 ㅠㅠㅠ....

넘 덥다보니 죽을거 같네요

지난번에 더위 한번먹고 고생해서,

무서운거 알죠;;;;;

다들 더의 조심들 하세요.......ㅜㅜ

이번에 저는 다시한번 즉흥여행은 아니고 ㅋㅋ

친구들이랑 얼마전에 이야기해서 맞춘 여행을 다시 가게 되었었어요 ㅋㅋㅋㅋㅋ

여행지는 코로나때매 고려들을 하다가,

강원도 강릉으로 결정을 했어요!

토,일로 일정을 잡긴했는데.. 아침에 다같이 움직이기 위해서 수원의 친구집으로 모이기로 했어요.

차를 가져갈까 하다가....

친구들이 가져오지 말고 자기차를 타고 가자고 해서 두고가는데.....하아....잘못 된 선택을 한거 같았어요ㅠㅠ....

집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로 결심!

집에서 서울역으로 가서 환승해서 가는 방법을 알려줘서 출발!

아주...........2시간의 시간이 소요가 된다니;;

차를 가지고 가도 비슷해서 딱 퇴근길에 맞춰져서 휴휴;; 출발전에 갑짝스런 비가 퍼붓더니....습하면서 더우면서 해까지 나는거 있죠ㅠㅠㅠ...

최악의 날씨가 되어버린...

짐까지 바둥바둥 싸서 가는데,

시작부터 땀범벅..

서울역에 도착해서 환승을 기다리는데..

퇴근시간이다 보니 ㅠㅜㅜㅜㅜㅜ...

역시나 사람이 너무 많았네요 ;

휴...

어쩔수 없다며...

 

결국에 2시간정도 만에...도착을...

도착했다고 하니 이제 친구들이 먼저 만나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나온다고 하네요...ㅋㅋㅋㅋ

만나서 다들 배고파서..근처에 고깃집가서 밥먹자고 움직이는데, 메뉴는 갈비로 결정해서 고고,

 

 

 

기본찬입니다.

전반적으로 맛집이라기는 그렇고 쏘쏘한 갈비집이라...ㅋㅋㅋㅋㅋㅋㅋ 간단히 기록해요 ㅋㅋㅋ

신기했던건 양념게장도 기본찬으로 나왔어요ㅋㅋ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우리들의 갈비..

갈빗대도 실하게 좋긴 하네요 ㅋㅋ

과하지 않고 적당한 양념에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쌈ㅋㅋㅋㅋ

상추에다가 깻잎올리고 무쌈에 고기한점 그리고 파무침 ㅋㅋㅋㅋㅋ 이렇게 먹으면 짱맛 ㅋㅋㅋㅋ

 

한쌈하고 매운고추로 입안을 깨끗하게,

그리고 음료한잔까지 딱!

아주 좋은 조합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나서 아쉽다며 2차는...

집에서 다시ㅋㅋㅋ 가는길에 동네주민의 맛집이라는;;훌랄라치킨으로 사서 집에서 한잔더 !

순살파닭입니다.

위에는 파로 아주 가득 올라가 있구,

아래에는 순살닭요리가 양념에 맛있게 있어요.

달콤하면서 매콤함이 아주 좋았던 ㅋㅋㅋ

 

같이온 옛날과자랑 콘샐러드 ㅋㅋㅋ

평범한 그 생각하고 있는 그맛 맞아요 ㅋ

특출날거 없는 그맛..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달달구리 아이스크림 하나식

먹는데ㅋㅋㅋㅋ 블랙죠라고 ㅋㅋㅋ 아시나요??

저는 예전에 초코바가 생각이 나는데....

아이스크림도 있더라구요.

완전 초코초코 한데..

겉에는 완전 아몬드? 견과류까지 올라가 있는거 있죠ㅋㅋ 존맛이에여 ㅋㅋㅋㅋㅋ

어제도 글을 못올리고...

여행와서 간단하게 이렇게 일상을 기록해요 ㅋㅋ

여행포스팅은.. 다음에 제대로 올릴께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