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잘..! 다녀왔습니다! 여행 포스팅은 내일로... (feat. 삼정족발)

by 백구님 2020. 7. 25.

 

저는 강릉여행기를 마치고 집에왔어요 ㅋㅋㅋㅋ

너무 피곤하네요ㅠㅠㅠ...

우리들의 일정을 함께한 K7까망이..

저를 내려주고 유유히 떠나는 모습...

다들 수원에서 차를타고 와서 수원에서 각자 헤어지기로 해서;; 저는 수원역으로 와서 서울로 오는 차를 타고 서울역으로 넘어와서 서울역을 거쳐서 집으로 컴백을 하였어요 ㅋㅋㅋㅋ

늙었나봐요...

큰일입니다;;

계획은 저녁즈음에 집에와서 정리하고

사진찍은거 구경도 하면서..

여행다녀온걸 소개를 해드릴까 했는데!

온몸이 너무 만신창이가 된거 있죠..

휴휴휴휴..

그래서 아까 집에와서 사진 정리를 하면서도,

꾸벅꾸벅 졸면서 하고 있는거 있죠ㅠㅠ;;

이거 사진도 몇장 날아갔을 수도 있어요 ㅋㅋ;;;

오늘은 집에와서 짐 정리랑 하고 있는데

친구녀석이 내가 온거 알고 우리동네에 족발맛집 있는거 아시죠???

매번 포스팅을 자주하기도 했구;

직접 매장에서 삶아서 제공하는곳이라서 현지인들의 맛집으로 알려진 그 삼정족발이에요 ㅋㅋ

 

삼정족발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 89-3

집에오는 길에 휴게소에서 돈까스 먹기는 했는데,

사온걸 안먹을수는 없잖아요 ㅋㅋ;;

우리가 항상 먹는 족발반반( 불족/ 기본) 이렇게..

그리고 항상 함께먹는...막국수!

막국수는 소스는 따로 준비해주는데,

친구녀석이 나 정리좀 하고왔는데....소스를 위에다가 부어놓은거 있죠; 비주얼은 이래도 맛있어요 ㅠ

그리고 기본찬인데,

상추, 마늘과 고추, 무절임, 무생채라고 해야하나ㅋㅋ 무생채가 아주 맛있어요 ㅋㅋㅋ

한국인들은 쌈이죠?

상추에다가 무절임 올리고, 밥을 올리고, 무생채 와 고추, 그리고 족발을 올려 크게 한쌈을 먹으면...입안가득 차면서 아주 맛있어요 ㅋㅋ

그리고 불족발 안에 있은 떡은,

제가 떡볶이도 좋아해서 그러는지....아주 맛있어요 ㅋㅋ 소스자체가 맛있으니 먼들 안 맛있겠어요? ㅋㅋㅋ

불족발은 양념이 좀? 매운편이라서..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맵게 느껴질 수 있으니 ㅜ 참고하세요 .. 그렇지만 맛있게 매워요 ㅋㅋ

진짜 이집은 자주먹어도 물리지도 않고 맛있는거 같아요 ! 분명 돈까스 먹었는데..

이번 여행가서도 고삐 풀려서 엄청 먹었는데;

내일부터 다시 관리를 잘해야겠어요 ㅠ;;

진짜 이번 여행은 많은 것들을 겪고 놀면서

아주 재미 있었구요. 너무 좋았어요!!

이번여행의 티저아닌 티저?

사진 몇 장 던져드릴께요..

ㅋㅋㅋㅋ 한번에 여행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서 공유를 해드리고 싶은데 못해 드린점.. 죄송합니다 ㅜㅜ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