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도심속 힐링장소 추천! 상암 월드컵공원, 반려견 놀이터는 덤!

by 백구님 2020. 6. 18.

요즘 날씨가 좋아지고 여름이 되어가고 있다보니,

다들 야외로 드라이브나 가족끼리 나들이 많이 나가시죠? 

오늘은 제가 나들이하기 좋은곳을 추천드릴께요. 

 

 

이곳은 다들 아시듯이 마포구에 위치한 '월드컵공원' 입니다. 

다들 월드컵경기장 옆이라고 말하면 쉽게 이해하실거 같아요 ㅋㅋ

 

찾아가는 법은 상암월드컵공원의 주차장에 주차를 하셔도 되구요, 

서울 지하철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으로 오셔도 되고, 경의중앙선과 공항철도 까지 근처에 와서

교통편은 아주 좋습니다. 

 

저는 이번에 저희집 댕댕이 파이놀이터 방문을 하려고 찾아왔습니다.

그런데.... 코로나19 탓으로 인해서 임시휴업중이였습니다. 

 

 

 

진짜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이거원 참 ㅠㅠㅠㅠㅠ 

최근에 너무 바빠서 파이랑 놀이터 이렇게 찾아온건 오랜만인데 말이죠;; 

내부 사진은 이렇게 있구요. 대형견과 소형견은 나눠서 운영중에 있으니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차에 내리자 마자 컨디션도 좋은지 이렇게 빵끗 웃어주는 파이 ㅠㅠ

괜시레 미안하더라구요 ! 

그래서 이까지 왔으니 공원을 산책하고 돌아가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상암 월드컵공원은 조경이나 관리를 엄청 신경쓰는거 같았습니다. 

인공호수까지 있는데, 갈때숲이나 이런거 까지 관리를 한다는걸 딱 느낄수 있었습니다. 

푸르르름이 아주 좋았어요. 

물론 의자나 평상같은것도 많이 구비되어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와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매점이나 편의시설 또한 잘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파이와 함께 산책을 위해서 공원안에 있는 tammy라는 카페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부터 겟! 

맛은 깔끔하고 나쁘지 않았어요^^

 

 

산책을 하다가 갑짜기 멈쳐선 파이....

우린 갑짜기 멈춰서 멀 보고 있는거지? 하고 다가가 봤습니다. 

그런데...검은 무언가가 있는거에요;;;;;;;ㅋㅋㅋㅋㅋ

 

 

보이시나요?ㅋㅋㅋㅋ

인공호수 안에는 붕어/ 잉어 같은 물고기들이 많이 살고 있었어요! 

작은고기만 있나 생각했는데, 뜨문뜨문 나오는 큰고기가....ㅎㄷㄷ....

 

 

그리고 돌아다니다 보면은 곳곳에 화분들이 엄청 많은데요.

요즘 시기가 시기이다 보니 화분이 많았어요.

그안에는 당연히 꽃들이 가득가득 ㅋ

활짝펴서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여긴 많이 와보지는 못하고,두번째 와봤는데

산책이나 가족끼리 나들이 장소로 참좋을거 같았어요. 

나무도 많고, 인공호수도 있고...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진짜 우리들은 여유도 즐기고 너무 좋았던 시간이였습니다. 

그리고 요즘 장승어디서 본적있으신가요? 

여기에 나무와 함께 장승들이 있는곳도 있으니 찾아보세요. 

아이들에게 보여주면서 교육도 될거같습니다. 

 

 

그리고 공원에서 살짝만 걸어가면은 월드컵경기장까지도 가볼수 있으니깐

안가보신 분들은 추천드려요. 

아래에는 홈플러스가 있어서 장보거나 푸드코트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