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매장에서 직접 삶아서 제공하는 족발맛집, 삼정족발

by 백구님 2020. 6. 15.

즐거운 저녁들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녁에는 야식 하면 생각나는 메뉴는 누가 뭐래도 족발부터 생각나는 건 자연스러운 일이죠? ㅋ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저희 동네에 위치한 족발맛집인데 나만알고싶은 맛집?같은? ㅋㅋㅋ

 

 

서울 은평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네에서는 찐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죠.

홀 안에는 테이블은 6개 정도 있으며, 장사 잘되는 집앞에 많이 있는거 아시죠? 배민, 배달 오토바이들도 많이 있습니다. 

집에서도 다들 배달해서 많이드신다는 뜻이겠죠? ㅋㅋㅋ 

 

 

메뉴판 사진이구요. 

판매는 족발과 보쌈을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특대 싸이즈에서 작아질수록 금액차이가 얼마 나지 않아서 양이 좀 많으신 분들은 그냥 특대로해서 드시는걸 추천 드려요 ㅋㅋㅋ 

저는 친구랑 3명이서 가면 직원분께서 '대'사이즈로 드시면 되실꺼라고 하는데, 우리는 그냥 '특대'로 주세요~하고 주문을 합니다... 저희는 성인남자로 많이 먹긴한답니다. 

그리고 여기에 반반족발이 있는데, 매운거도 잘드시는 분들은 반반으로 해서 드세요. 

진짜 찐맛인데.. 조금 매울수도 있는데 맛있게 매워서 좋아요ㅋㅋ

 

 

기본찬은 이렇게 무생채, 양파장아찌?, 고추,마늘, 된장, 새우젓 이렇게 우선 주시구요 ㅋㅋㅋ

추가로 나오는 뜨끈한 메뉴가 따라나오는데 진짜 이건 정말 술친구입니다. 

 

 

이건 김치콩나물국? 이라고 해야하나요? 진짜 맛을 보시면 매콤, 얼큰하게 아주 맛있습니다.

드시면서 술을 함께 드신다면 해장되는 기분이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저희들의 사랑스러운 족발입니다. 

때깔만 봐도 아주 윤기가 자르르르 흐르면서 ㅋㅋ 쫀득쫀득하면서 속은 촉촉하게 맛있습니다. 말로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드셔보시면 아주 그냥 , 이해! 할거에요... 말로 표현하기 힘든 그런 맛 ㅋㅋ 

 

 

음식들이 다나오고 나서 의 항공샷입니다. 다들 음식 사진을 찍을때에는 항공샷은 기본이잖아요.

다같이 이렇게 찍으니 완전 맛있어 보이는데요, 이걸 밤에 보신다면은 배달 어플에 손이 가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ㅋㅋ

족발은 콜라겐 덩어리에 피부에 좋고... 영양도 많고..( 자기주문을..ㅋㅋㅋㅋ) 

 

 

그리고, 한국인의의 민족아닙니까! ㅋ

저는 쌈싸먹는걸 좋아라 해서 ㅋ 상이 다 차려져서 상추에다가 족발올리고, 무생채올리고 고추에 쌈장 올려서, 한입 크게 먹습니다. 한입 크게 먹으면 입안에서 각종 재료들이 혼합되면서 각각의 재료의 맛이 혼합이 되면서 아주 쩔어요 ! ㅋ

 

요즘 다들 더위에 지쳐서 힘이 없으실텐데,

오늘만큼은 족발로 야식 어떠세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