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야식으로 맛있는 우동 한 그릇 먹기 좋은곳 "홍제동30년 우동국수"

by 백구님 2020. 6. 17.

다들 잘지내고 계시죠? 

오늘은 제가 우동/국수 맛집 추천드릴께요. 여기는 은평구 갈현동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입니다. 

다들 현지인 맛집! 현지인들만 아는 그런 맛집 있잖아요.

딱 여기가 그렇습니다. 

 

 

 

 

 

 

이곳은 주변에 상가가 많고,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그런 길도 아닙니다. 

그렇지만 여기는 저녁즈음 되면은 사람들이 하나, 둘씩 마법에 걸린듯이 알아서 찾아오는 그런 맛집입니다. 

 

 

 

저희는 이날 토요일 밤 12시 되기전에 도착을 했는데, 보이시죠? 

주변은 까마득 합니다...ㅋㅋㅋㅋㅋ 

야외 테이블 2개가 자리잡고 있고, 안쪽에 홀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은 이렇게 홀이 나오는데요. 

대략적으로 테이블은 4인석 8자리가 있다고 생각하면 될거같습니다. 

다들 출출한 배를 이끌고 찾아들 오시는데요. 이집은 우동이랑 국수 맛집이긴 한데

다들 간단하게?? 한잔들 하고 싶어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테이블을 보면은 술병은 기본으로 

올라가 있었던거 같아요 ㅋㅋㅋ 

 

 

 

메뉴판은 이렇게 사장님께서 손수 써서 걸어 놓으셨어요. 

이 집의 베스트는 "기본우동, 순두부우동, 부추우동" 이렇게 생각할수 있구요. 

생방송오늘저녁, 모닝와이드에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라서 사람들이 은근 많이 알고 있습니다. 

 

 

 

저희는 그냥 본연의 맛을 원해서 "기본우동"을 먼저 시켰어요.

위에 올라간거는 쑥갓, 유부, 고추가루,깨, 김가루 이렇게 올라가있는데, 

대박은 면이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오동통한 우동면이 아니라 조금 얇은? 그런 일본라멘 정도의 면이라고

생각하시는게 맞는거 같아요ㅋㅋㅋㅋ 뭔가 면도 탄력있으면서 식감이 아주 좋아요. 

 

 

 

그리고, 친구가 주문한 콩국수입니다. 

여름 이러면은 콩국수 이러는데, 친구가 이번년도에 아직 콩국수를 못먹어서 ㅋㅋ

한번 시험 삼아서 먹어본다고 해서 먹었는데, 기대는 크게 안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한번 맛을 봤는데 ㅋㅋㅋ 아주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콩국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우리는 우동만 먹기 그래서, 사이드 메뉴로 오징어숙회랑 계란말이 입니다. 

오징어는 한마리 통으로 해서 나오는데 12,000원 / 계란말이 8,000원 입니다. 

솔직한 리뷰로는 가격대비 조금... 아쉬운 감이...많이......ㅋㅋㅋㅋㅋ 

다음번에 또 시켜먹지는 않을거 같아용 ㅋㅋ 맛은 그냥 쏘쏘 ㅋ

 

요즘같이 저녁에 밤공기 좋을때는 한번 마실가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