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여행 후 찾아온 후유증, 잘 먹고 기분이...?(feat. 명태어장 불광점..)

by 백구님 2020. 7. 27.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이네요 ㅎ

이번에 저는 강원도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체력이 방전이 되기도 하고 ㅠㅠ

허리가 좀 낫는가 싶더니 아파오기 시작햇어요;;

다녀온 다음날에는 아프긴 해도;;

몸이 너무 피곤해서 내일로 미루고 잠을 더 청하긴 했는데;; 오후에 가면 환자도 너무 많고 기다리는게 싫어서 저는 아침에 간답니다 .

지난번에 말햇는데 병원건물에 1층에 뚜레주르가 있어서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갈 수 없겠죠?

그냥 간식거리 몇개만 구매하기 위해서 방문...ㅎ

또 KT통신사는 매번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잘 가기도 해요 ㅋㅋㅋㅋㅋ VIP는 1000원당 150원, 일반은 1000원당 100원 할인이 된답니다.

할인해주니깐 먹는거죠..

먹고 싶어서는 아니에요....

항상 방문하면은 옥수수식빵이랑 고로케를 사와요ㅋ

이번에는 달콤찹살브레드 라고 새로 보이는게 있길래 하나도 같이 겟! 찹쌀이라니 먼가 맛있을듯 ㅋㅋ

계산을 했는데..봐봐요 ㅋㅋㅋ

1650원이나 할인 받았어요 ㅋㅋ상당하죠?

KT멤버십 열일 하는거 같아요 !

그리고 나서 병원근처에 사는 친구 불러내서,

점심먹기로 했어요 ㅋㅋ

고민하다가..

명태조림? 코다리랑 비슷한...걸 먹으로 갔어요!

여긴 프렌차이즌데 동네 있어서 가끔가요.

점심에는 점심특선이 있어서 먹으로 온답니다.

메뉴판이에요.

명태조림, 갑오징어조림, 문어조림 등등 종류가 많긴하지만 저희는 명태조림 점심특선으로 고고!

벽에 보키 명태조림 맛있게 먹는법,

명태효능 알기라고 적혀 있었어요 ㅋㅋㅋㅋ

저렇게 따라 먹으면 맛있으니 따라 먹어보세요.ㅋㅋ

기다리는데 가져다 주신 기본반찬들

연근조림, 어묵볶음, 연두부, 백김치, 샐러드 이렇게 주셨구요. 전체적으로 반찬들이 깔끔하게 맛은 있었어요.

그중에서 맛은 어묵볶음이 제일 맛있었어요.ㅋㅋ

다음은 옆에 준비된 콩나물무침과 김이 준비되있는데요.

매장을 보다보니 맛있게 먹는법 이라고 붙어진게 보이는데 김에 싸먹어라고 적혀있네요.ㅋㅋㅋ

 

다음은 미역국인데...

그냥 미역국이 아니라 명태?? 가 들어간 미역국 같아요.

맛도 비린내는 안나고 깔끔하게 좋았네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명태조림 점심특선으로 2인분 ㅋㅋ

명태가 두 마리로 해서 조리해 주셨어요.

푸짐하죠??

 

우선 살점을 양념과 함께 숟가락으로 떠서

기본 본연의 맛을 우선 보고요~

다음은...ㅋㅋㅋ

살점을 잘 발라내서 ㅋㅋㅋㅋ

아까 맛있게 먹는법 따라서... 김위에 밥을 올리고

저는 식감을 더 살리기 위해서 콩나물을 양념에 무쳐서 올리고 명태살을 올리고, 같이 들어가 있던 고추까지 올려서 크게 한입!!ㅋㅋ

아주 맛있어요 ㅋㅋㅋ

아, 그리고 제가 어묵볶음 맛있다고 했잖아요.

여기 셀프바가 따로 준비가 되어있어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ㅋ

깔끔하게 잘먹고 나왔네요.

근데 여기가 11시 오픈이라 딱 맞춰갔는데;;

직원분 3분이서 계셨는데, 본인들끼리 이야기하고 하시느라 손님들에게 좀 관심이 없는듯한 기분을 들었어요;; ㅋㅋㅋ

밥먹을 때에도 통화하시는거 같은데 목소리도 너무 크고...시끄러워서;;

밥을 다먹고 나오는데,

분명히 보았는데도... 안 오길래 계산이요~

햇는데도 안와서 ㅋㅋ 친구가 큰소리로 계산해주세~요~~하니 그제서냐 오시는;;

손님이 많은거도 아닌데..

본인들끼리 수다에 이리 고객들에게 관심이 떨어지는건 좀 아닌듯 해서...ㅎㅎ 맛은 그냥 쏘쏘 한데..

다시 갈지는 고민을 해봐야 겠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