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아티제 프로모션 활용해서 저렴하게 먹기(feat.고양스타필드)

by 백구님 2020. 7. 28.

다들 비맞고 다니시진 않으셨어요?

기상청에서 나온 정보와는 다르게....쩝;;

서울과 경기지역에 완전 비가 쏟아졌죠? ㄷㄷ

나라..기상청에서 알려주는 정보로...

국민들이 생활에 참고를 하는데..속상하네요;;

제대로된 정보를 좀 공유해주면 좋으련만...

지금 작성은 22일(수)라서...참고해주세요 ㅋㅋ

점심먹으면서 커피는 어디로 갈까? 야기하다가 ㅋㅋㅋ

자기 뭐좀 살꺼 있다고 고양스타필드로 가자는 거에요!

고양스타필드는 주차가 무료라서 차가지고 가기 편하니깐 참고하세요.ㅋㅋ 하남이랑은 주차비가 발생하지만 고양은 무료라는점!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아서 짱좋았어요.

비도오는데 이런 실내 쇼핑 좋잖아요!

다니다 보면은 댕댕이들이 산책을 많이하고 있어요.

스타필드는 반려견 출입이 가능하답니다 ㅋㅋ

친구의 본목적인 쇼핑을 하고나서,

따라 다니는 것도 왜이리 진이 빠지는지 원;;

얼릉 커피마시러 가자고 해서 1층에 위치한 아티제로 고고!

1층의 진짜 끝으로..가시면 됩니다. ㅋㅋ

입구에 보니 payco결제시 할인이 가능하다길래 평소에 페이코 등록은 해놓아서 아싸! 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런데 또 다른 홍보물이 보였어요.

사진 찍어 놓은지 알았는데...없어서 우선 이벤트 안내 홍보물로 알려드릴께용 ㅋㅋ

아티제커넥트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매장에 큐알코드가 있는데 그걸 찍고 아티제 어플안에 있는 시스템(아티제커넥트)로 주문을 하면은 음료1+1 적용이 되는거에요.

단, 커피가 들어가는 음료에 한해서 진행이 되고 제외품목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ㅋ 근데 이걸하려면 아티제 어플을 깔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한데 1+1이면은 할만하져?? ㅋㅋ

 

 

 

매장의 각가지 베이커리 사진이에요...진짜 빵들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ㅠㅜ..냉장 보관중인 케익이나 마카롱 같은것은 결제하는곳 옆에 있습니당 ㅋㅋ

 

근데, 다른곳의 아티제 보다는 베이커리가 좀 약한기분이 들긴했어요;; 그래도 뭐 이정도로 만족을 해야죠 뭐.. 멀 먹을지 너무 고민이 되서 힘이들었어요 ㅜㅜ;;

결정을 하고 결제하러 고고!

저희는 혜택 받을수 있는건 다받자 라는 주의라서, 페이코로 빵을 결제를 하고, 음료는 아티제 커넥트로 해서 1+1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여 받았습니다.

저희의 음료와 빵입니다.

모카빵, 카스테라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2잔!

그런데, 주의해야할게 있어요. 뭐냐면... 아까 홍보물에서 브레드류 라고 적혀있는데.. 카스테라는 케익류로 구분이 되어서 할인 적용이 안된다는거...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선택한거라서;; 갠히 속상한 ㅋㅋㅋ이정도는 그냥 브레드로 해주시지.. 케익도 아닌데; 걍 먹기로...

 

모카빵(3900원)은 뭐 겉은 달달하게 코팅 되어있고 안에는 건포도랑 해서 맛은 뭐 ㅎㅎ 쏘쏘.

 

두번째 빵은 카스테란데... (4700원) 기분좋게 산게 아니라서 그런지 ㅜ 뭐... 맛은 카스테라였어요...ㅋㅋㅋ;;;

다들 찍는 카페샷까지 찍어주고....ㅋㅋㅋ

커피는 산미가 강하거나 뭐 탄맛이 강해서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평범하게 먹기 좋았어요!

저희는 창가쪽에 앉아서 비오는거 까지 보면서 편하게 시간을 보낼수 있었어요.ㅋㅋㅋㅋ

위치가 아무래도 끝쪽이라서 통유리 인테리어로 분위기는 참좋아요 ㅋㅋㅋ 주말이면 자리가 없었을텐데 평일이라 좋은 자리에 앉아서 먹을수 있었던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