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실속있게 장보는 방법 ' CJ더마트 프리미엄 '

by 백구님 2020. 7. 30.

요즘같이 1인 가족이 많은 요즘.. 다들 장을 보고, 마트를 가고 이런 부분이 번거롭기도 하고 사실 귀찮은게 사실입니다.

저도 독립을 해서 혼자사는 자취러 생활을 하다가 보니 장보는게 여간 일이 아니더라구요ㅠㅠ;;

이번에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온라인을 이용한 장보기가 활성화가 되는것이 뉴스까지 나오면서 알려진바가 있어요.

사실 저도 요즘에 쿠팡을 이용하면은 23시 59분까지만 주문완료를 한다면은 다음날에 바로 배송이 와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그런데 얼마전에 지인에게 아주 좋은 정보를 받게 되어 이렇게 공유 드려요.

저만 알고 있는다고 해서 더 득을 볼것도 없는데, 좋은정보는 많은 사람들이 알면은 좋잖아요.

음... 근데 문뜩 생각하니 이 방법에 대해서 좋다고 느끼거나 사용하실 분들은 장을 볼때

인터넷으로 배송같은걸 즐겨 하시거나,

"쿠팡/ 온라인/ 마켓컬리/ CJ몰" 이런 부류의 배송을 잘 시켜 드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혜택인거 같아요.

이왕 주문을 하는거 제대로 된걸 저렴하게 혜택받으면서 사용하면은 좋잖아요.

CJ THE MARKET입니다.

이건 모두가 잘아는 CJ / 제일제당과 연관된 어플이에요. 비비고의 회사가 CJ인건 다들 아시죠? 이 어플을 사용하여 주문하면서 혜택을 받는 방식입니다.

CJ더마켓이라는 어플을 다운받아서 그 안에서 일정금액(2만원)을 내고 특별회원으로 등록을 하고 각종행사나 주문 할 때마다 추가5%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가입할때에 웰컴기트프 페키지를 드립니다. 이 혜택까지 받으시면은 정말 좋지 않나요?

웰컴기프트 페키지는 CJ의 제품들을 실속있게 담아서 드리는데 그 가격만해도... 가입비 뽑습니다 ㅋㅋ;진심

 

**이제 혜택을 받기 위해서 진행하는걸 도움 드릴께요. 고고싱!

 

CJ더마켓 어플을 다운을 받아야 주문을 할수 있으니 어플을 다운 받아요. CJ더마켓 이라고 검색하시면은 나올꺼에요.


회원가입 등을 하시고, 다들 CJ통합회원은 각종 CJ관련 자회사의 매장들을 이용 하시면서 가입들은 다 되어 있으실테니 수월 하실꺼에요. 가입까지 하고 로그인까지 하셨다면은 마이페이지로 가셔서 나의 주소지랑 한번더 확인 하시구요.

'프리미엄 멤버십 THE 프라임' 가입하기 를 눌러서 가입하시면 자동으로 발송이 진행이 됩니다.


저는 친구에게 듣고 바로 진행해서 오늘 외출한다고 딱 나왔는데...

문자 온것도 없는데 이렇게 빨리 배송이 왔어요 ㅋㅋㅋㅋ;;; 대박....

무슨 박스가 두개야? 이렇게 말하실텐데.. 이번에 가입을 하고 냉장고랑 저의 식량이 조금 빈거 같아서,

장을 좀 봤지 뭐에요 ㅋㅋ! 조금만 사기는 했는데 부피가 조금 되네요....ㅋㅋ;;

몇개 안삿는데...ㅋㅋ


 

 

이번에 주문을 하여 받은 제품인데요.

제가 평소에 잘 이용하는 제품들이에요. 비비고 제품이 만두로 시작을 해서 세계에서 만두는 1등으로 자리잡고,

한국의 음식을 많이 알리는 계기까지 된 비비고에요. 그만큼 품질, 퀄리티랑 맛은 말도 필요없습니다. 진짜.....

드셔보시면은 다른곳의 만두나 제품들을 못먹을꺼에요. 저도 약간 비비고 제품들에 익숙해져 있어서 다른 제품은 잘... 안맞는거 같아요;; 물론 가격은 다른것 보다는 조금 올라가기는 하지만은 내가 먹을건데 조금더 부담해서 좋은제품을 먹으면은 좋잖아요.

그리고 CJ몰이다 보니 제품 행사도 자주하고, 프리미엄 멤버십을 가입을 하면은 횟수가 정해져 있는것도 아니고 주문 할 때매다 5%추가 할인적용이 가능합니다. ( 중복할인 가능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산 제품들을 잘 보시면은 나중에 어떤게 맛있을까? 고민하실때 참고자료가 되실꺼에요.

핫도그는 진짜 햄도 튼실하고 겉이 아주... 맛있어요. ㅋㅋㅋ 만두는 이제 입이 아파요 홈쇼핑이나 대중에서 너무 많이 나와서 맛있는건 다들 아실꺼에요. 얼마전에 홈쇼핑에서 나오는데 홈쇼핑의 단점이 대량으로만 구매가 가능해서 불편한거 같아요. 자취생들의 냉장고가 얼마나 크다고, 냉동제품이라고 해도 한번에 너무 많이 시키면은 물려서 못먹잖아요 ㅠㅠ

아참. 비비고는 칼국수도 아주 맛있어요.

국수의 면빨도 맛있는데, 육수도 참 중요하잖아요. 팩으로 장같은게 들어가 있는데 그거 하나만 풀면은 진짜 식당에서 파는거 저리가라 할 정도가 됩니다. 그리고 저는 교자 칼국수를 주문을 했는데 버섯칼국수도 있는데 그건 버섯이랑 건더기까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끓여서 다른 분에게 주면은 이런 야채랑 다 추가해서 넣었냐? 할만큼 든든합니다.

이런걸 처음 사먹었을때, 참... 세상 많이 좋아졌다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냉동 제품들이라 냉동고로 바로 정리들어갔습니다.

제가 음식같은걸 잘해먹고 작은건 불편해서 작은 편은 아닌데... 조금만 사서 넣은거 같은데;; 뭔가 가득 차버렸네요;;

그래도 든든하게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웰컴기프트 패키지를 확인 해볼 차례에요.

안에 뭐가 들었는지는 대략은 알고는 있었지만 그래도 언박싱 할때는 항상 뭔가 기분이 좋은거 아시죠?ㅋㅋㅋ

그냥 박스를 열었는데 ... 오잉;; ㅋㅋㅋ

더 프라임이라고 적혀있는 박스가 떡하니 나왔습니다. 이걸 이제 다시 꺼내서 안에든걸 확인해볼께요.


박스안에 선물박스를 꺼내서 열었는데 ..뭔가 고급진 박스에 ㅋㅋㅋ

오픈을 하였는데 안에 일명 뽁뽁이를 이용해서 잘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이거 포장하는데도 손이 엄청 갔을꺼 같은데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택배나 이런게 올때 뭔가 과한 포장재들이 많아서 조금 그래요;; 다 환경에 안좋을텐데 말이죠ㅠㅠ;;


맨위에 있는건 햇반, 비비고 전복죽/ 단호박죽 이렇게 보이네요.

비비고에서 나오는 죽은 먹어보질 못했는데 이번에 먹어봐야 겠어요. 그냥 팩에 든게 아니라 포장이 뭔가 잘 되어 있어서 고급져 보이긴 하네요 .ㅋㅋㅋ 다 보기좋은 쓰레기라고 해야하나 ㅠ;;


두번째에도 역시 뽁뽁이와 함께 감싸져 있습니다.

그안에는 비비고 미역국/ 사골곰탕2 / 김치볶음, 스팸, 쁘띠첼 ㅋㅋㅋ 이렇게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진짜 한동안 반찬 걱정은 어느정도 덜은거 같은데요?

이모든 구성이 프리미엄 회원가입 축하 선물이라는점 ㅋㅋㅋ


이제 배송온것을 정리를 해야하는데...

저의 그냥 부엌의 상단에 식량 창고라고 해야하나....ㅋㅋ 대강 정리를 잘해두고 외출을 서둘렀어요.

최근에는 다이어트 하느라 과자나 그런건 안사둬서 먹을께 없긴하네요 ㅠㅠ;;

그리고 그거 아세요?

프리미엄 회원 2만원을 내고 받은 이 패키지 상품의 가격이?저도 얼마 정도일까? 하고 계산을 해봤어요 ㅋㅋ

문뜩 궁금함이 드는거 있죠;;ㅋㅋㅋ 여러분도 궁금하잖아요. 제가 해본 결과는 22,480원이라고 나오는데 배송비가 3천원이 포함이 되어서 제외하면은 19,480원입니다. 저희가 2만원을 내고 그냥 처음 받는 혜택이 이정도라고 하면은 괜찮죠?

이후에 주면할때마다 중복 가능 하면서 5%추가 할인까지 되고, 각종행사에 참여 가능하고 ㅋㅋ;;

 

나만 알고있기 아쉬워여 이렇게 이웃님들에게 알려드립니다.

제가 해보니깐 너무 괜찮아서요... 생각있으신 분들은 위에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따라 해보시면은 좋을거 같아요.

서울은 내일 또 비가 온다고 하더니 날이 꾸물꾸물 하네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