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CJ더마켓 가성비 제품 구매하기, 따릉이 도난 발견시에는..신고!

by 백구님 2020. 7. 31.

날씨가 흐리지만 우리 잇님들 활기차게 하루 시작하고 있죠?

날씨는 날씨고 우리는 힘내야죠, 어쩌겠어요 ㅋㅋㅋ

다 일해서 맛있는거도 사먹고, 갖고 싶은거도 사고 해야하니...

열심히 힘내자구요 ! ㅋㅋ

요즘에 집에 있다보니 홈쇼핑이나 온라인쇼핑에 좀 빠져 있긴해요 ㅜ

오늘도 어김없이 얼마전에 주문한쿠팡과 CJ몰 배송이 문앞에 떡하니 와있네요.

이렇게 배송이 오면은 왠지모르게 기분이 좋아지는거 있죠? ㅋㅋ

다들 공감은 하실거라고 믿어요. ...ㅋㅋㅋ

하나는 쿠팡이고 하나는 CJ몰에서 주문을 한건데..

쿠팡은 얼마전에 백종원이 다시마를 언급한 완도산 청정다시마를 넣어서

이슈가 된 오동통면 이에요. 이게 맛이 좋다고 해서 예전부터 먹어본다 먹어본다 하면서

이제 구매를 해서 먹어볼까 하고 호기심에 사게 되었어요. ㅋㅋㅋ

원래는 진라면 매운맛을 즐겨하는 편인데.. 도전!

 

이번에는 CJ몰에서 배송온걸 뜯어보는데...

이게 지난번에 CJ더마켓 안내해드렸자나요 ㅋㅋㅋ

여기가 CJ에서 자체적으로 만들어 운영을 하는 곳이라서,

자체 행사를 자주해요~ 이번에는 저는 1+1행사를 하고 있어서 구매를 하게되었어요.

다들 평소에 CJ꺼는 질은 좋은데 비싼거 같애 이러는데 이렇게 행사를 할때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첫번째는 경주 미정당이라는 유명한곳의 국물떡볶이를 재연한 라면사리 국물떡볶이(8,976원)에요.

CJ와 미정당과 협력하여 선보이는 제품이라고 해요.

지난번에 맛있다고 해서 한번 사서 만들어 먹어봤는데

그때의 기억에 다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양은 이 안에 2인분식 소분 포장이 되어있어요 ㅋㅋㅋ

 

두번째는 동일한 경주 미정당에서 나온 김치 버섯 칼국수(7176원)입니다.

동일하게 협력하여 만들어낸 제품인데요. 이것도 리뷰나 평가가 좋아서 구매해보았어요.

저는 왠만해서 돈을 조금더 지불을 하고, 비비고를 선호하는 편인데 그래도 CJ제일제당이라니..

믿고 먹어보기로 하고 선택하게 되었어요.

 

다시 언박싱으로 돌아갑니다 ㅋㅋㅋㅋㅋ

요즘에는 포장이 아주 잘해서 배송이 되어서 너무 좋은데요 !

사실 너무 과하다 싶기는 해요..

이런 냉장, 냉동제품을 받고 나면은 버릴 쓰레기가 너무 많다는건

다들 아시죠?ㅋ?ㅋㅋ

아까 위의 제품을 꺼내고 나니

바닥이 보이는 거에요... 머지 하고 보니 아래에 제품이 더 들어가 있고,

파손이 이루어 질수 있으니 구분한다고 이렇게 포장이 된거 였어요 ㅋㅋㅋ....

 

두번째 칸입니다.

 

여기는 저도 처음 주문을 해본 제품입니다. 고메치킨박스(고추크런치)와 고메돈카츠(멘츠)입니다.

멘츠라고 하면은 고기를 다져서 만들다?라고 하는 형식의 요리법이라고 하네요.

CJ의 고메라고 하기에 믿고 이렇게 주문을 해보았어요. ㅋㅋㅋ

그정도로 제품에 대한 질은 저는 만족을 하고있는터라,

솔직히 잇님들 조금 더 저렴한거로 삿다가 맛도 없고...

그런 경우 경험해 보셨져??ㅜㅜㅜ 그럴때 너무 짜증이 ㅋㅋ

그렇게 몇번 경험하고 나서 이젠 이렇게 구매를 한답니다ㅋ

세번째 제품은 고메치킨박스(6980원)​인데,

가끔 혼자 있을때 치킨을 시켜서 먹기에는 많고,

간단하게 맥주한잔이랑 먹고 싶을 그럴때 있잖아요...그럴때를 대비해서

한번 구매를 해보았어요. 고추크런치라고 해서 매콤하면서 맛있을거 같아서 이렇게..ㅋㅋ

 

네번째는 고메시리즈 멘치 돈카츠(8,480원)입니다.

기존에 돈카츠가 아니라 멘치라고 해서 정통 일본 돈카츠라고 고기와 야채를 다져서

도톰하게 빚어서 튀겨낸 돈카츠라고 해요. 멘치카츠는 처음이라서 조금 기대가 되네요! ㅋㅋ

 

그리고 저는 구매를 할때에는 에어프라이어에 제품을 요리해도 되는지도 잘 따지는 편이에요.

기름에 튀기조 만들어야 한다면은, 한번 할때마다 아주 그냥 주방이 기름에 뭐에 난리가 나기때문에...

진짜 에어프라이어 완전 사랑합니다 ㅋㅋㅋㅋ

아까 제가 말했던 행사중에 이렇게 구매를 했어요.

1+1이라고 적혀있죠? ㅋㅋㅋ 아참 미정당 국물떡볶이랑, 칼국수는 2개짜리를 40% 할인을 해주는거였어요.

그렇게 따져도 뭐 가격은 가의 1+1의 가격이라고 할수 있으니 뭐 ㅋㅋㅋ;

CJ더마켓은 진짜 매달 행사를 하고, 각종 행사를 이렇게 자주해서

가입해놓고 사용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진짜 가게경제에 도움 많이 되실꺼에요.

저도 이렇게 하다보니 외식비가 줄기도 하고, 좋더라구용 ㅋㅋㅋ

아 그리고, 어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밖을 보고 있는데..

따릉이 아시죠?? 공유 자전거 인데..

따릉이는 항상 거치해두는 장소에만 둘수 있는데 그냥 길에 서있는거에요...

그래서 뭔가 하고 봤는데 뭔가 수상쩍어 보이는거 있죠;;

요즘에 어린 친구들이 따릉이 꽂아두는 부분을 부셔서 무단으로 사용하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울시에서도 머리가 아프다고 하는데;; 저도 이걸보고 그냥 둘 수 없어서 1599-0120으로 전화해서 여기 도난으로 보이는 따릉이가 있다고 하면은 수거해 갑니다. 전화받으신 분도 감사하다고 하시면서 요즘에 도난으로 이렇게 방치되고 있는 따릉이가 많다고 하네요ㅠㅠ;ㅠ;;왜그런지 몰라.....에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