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비도오고 그럴땐 지인들과 편하게 시간 보내기

by 백구님 2020. 7. 31.

아참 저의 일상기록은 바로바로 작성을 못해서 일자에서 차이가 날수 있어서

썸네일이나 체크를 해드리기도 하니 참고하고 봐주세요 ㅠㅠㅠ 

 

오늘은 조금전에 정신을 차리고 ㅜㅠ

이렇게 블로그 확인하고 있네요 ....

어제는..

어제의 밤에는 저녁에 다들 급 모이는 바람에;;;

간만에 보는 친구도 있고 해서 ㅠㅠ

술판이 벌어졌었어요 ....

이분들은 완전 술고래 들이라서, 한번 같이먹으면 너무나 힘든거 알죠 ㅠㅠ;;;

메뉴는 오는길에 족발을 사오고,

술도 사오고....

메뉴는 족발, 보쌈, 막국수로 먹게되었네요 z

하남에서 이까지 오는데..

"족발먹은 보쌈"이라고 맛집에서 족발이랑 보쌈을

포장해서 왔다니 아주 좋았어요 ㅋㅋ

지난번에 먹었는데 존맛이었거든요.....

 

영롱한 족발과 보쌈을 보세요 ㅋㅋㅋㅋ

윤기가 자르르르 하면서..

넘나 맛있겟죠?? ㅋㅋ

같이 온 보쌈용 무생채와 무절임 마늘장아찌 와 장들...

각종 소스들이 함께 오기는 했는데..

사진이 어디갓지 ㅠㅠㅋㅋㅋ

이렇게 포스팅 할때 되면은 분명 찍은거 같은데...

이러고 있어요;;;

그리고 함께온 막국수에요 ㅋ

각종 야채와 견과류 그리고 계란지단도

들어가 있어서 아쥬 존맛이에요 ㅋㅋㅋ

여기는 소스가 진짜 맛있다며 ㅋㅋ

한상 차리고,

먹기 시작합니다 ㅋㅋ

저기 국물같이 보이는건 순댓국을 함께 포장해주신건데 집에서 다시 데워서 같이 먹기로 ㅋㅋㅋ 술먹을때 국물 하나정돈 있어야 좋잖아요 ㅋㅋㅋ

 

상추애다가 족발올리고, 무절임과 막국수와 마늘장아찌까지 올려서 냠냠;;

아주 족발이 야들야들 하면서 ..

새콤한 장아찌가 조화로운데 ㅋㅋ

막국수를 넣어서 식감까지 더 살려서 넘 맛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한잔으로 입안을 행군다죠 ㅋㅋㅋ

아주 바람직합니다 ㅋㅋ

 

옆에서 놀아달라고 하다가...

안놀아줘서 자기자리에서 기절한 파이♡

어제 다먹은 거라는....

소주병 처리가 힘들다 보니까 ㅠ

저희는 패트병으로 먹어용 ㅋㅋㅋㅋ

맥주캔 8개, 패트소주 5개?..

적당히들 먹었다며....

허허허허...

술사러 나갔던 동생이 함께 사온 컨디션 ㅋㅋㅋ

졸 착하져 ㅋㅋㅋ

각자 6시 정도에 각자의 집으로..

그렇게 해서 저는 2시까지 자다가 해장라면 하나먹고,

이제 다시 푸욱 잣다며 ㅠㅠㅋㅋㅋㅋ

다시 눈뜬거는 8시 커피가 너무 땡겨서 집근처에 스벅으로 나가서 해장커피를....

 

친구랑 같이가서 음료를 주문했는데...

스위트 자몽&라임 블랜디드랑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 ㅋㅋㅋㅋ 신메뉴인거 같아서 친구가 주문을 했는데...자몽 성애자라서... 근데;; 자몽맛은 거의 없고 라임맛이 강하긴했어요 ㅋㅋㅋ 뭐 맛은 나쁘지 않았구요.

아...오늘 왠종일 잠을잣는데..

아직 ㅋㅋㅋ 먼가 피곤한건 ㅜㅜ 기분탓이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