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요즘같이 덥고 귀찮을땐 집에서 맛있는거 만들어 먹는게 최고!

by 백구님 2020. 8. 4.

다들 밥들은 잘들 챙겨 드시고 다니시죠?

요즘 날도 덥고, 입맛도 없다고들 하시는 분들 많은거 같은데....

그래도 밥은 잘 챙겨 드시구 다니셔야 합니다 ㅋㅋㅋㅋ

체력도 떨어지고 하면은 더위먹거나, 고생길이 열릴수도 있답니다.

다들 본인 체력은 본인이 알아서 챙기는게 맞으니깐요 ㅋㅋ

영양제나 그런거도 잘 챙겨 드시면 좋을 거같아요 ㅋㅋ

저도 사실 요즘엔 뭐먹을까 하면서 고민도 많이 하고 귀차니즘에 빠져서 살고는 있는데....

지난번에 CJ더마켓에서 구매한 음식으로 한끼를 처리 할까하고 분주하게 ㅋㅋ

기억 하시나요?? 요즘 저의 온라인 장보기의 품목중에 이거ㅋㅋ

 

국물떡볶이는 먹어봐서 알고, 고메 치킨박스는 처음이라 궁금했어요 ㅋㅋ

제발 맛있길....맛있길....ㅋㅋㅋ

가격도 착하고 좋은데, 맛까지 있으면은 자주 주문해서

먹을꺼 같아요 ㅋㅋㅋ

 

깔끔하게 초록초록한 박스안에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가위로 짤라서 보면은 이렇게 치킨이 나와요 ㅋㅋㅋ

먼가 거뭇거뭇? 초록한게 있는데 이게 고추가 박혀있어서 그런거같아요.

양은 뭐 이정도면...1.5인분 정도라고 해도 될거같고..이것만 먹는다고 하면은 1인분??

저는 에어후라이기를 잘 사용을 하는 편이라서,

넣고 열심히 돌려줍니다....ㅋㅋㅋㅋ 맛있어져라...주문을 외우면서요 ㅋㅋ

 

조리가 다되면은 접시에 이렇게 담아주시구요.

뭐든 따끈할때 먹으면 맛있다고 하니, 우선 하나를 주워서 먹어봅니다. ㅋㅋㅋ

맛은 뭐.. 기본 순살치킨같은데요. 고추가 박혀있어서그런지 조금 맷콤하긴 합니다.

막 맵고 그런건 아니니 걱정 마시구요 ㅋㅋ

 

두번째는 국물떡볶이 입니다.

이건 라면사리는 1개가 들어있구요. 2인분식 소포장으로 2SET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혼자 먹는다면은 하나만 돌려서 먹으면 될거같아요.

근처에 사는 친구가 집에 있다고 해서 같이 먹으려고 과감하게 4인분을 조리합니다........

성인남자 2명이면 뭐 그 정도는 다 먹잖아요 ㅋㅋ

 

안에 들어있는 떡은 잘 뜯어서 물에다가 행궈주세요.

그리고 물에 좀 담궈뒀다가 조리하시는게 좋아요. 이걸 바로 조리하면은 좀 딱딱하게 식감이 나올수도 있어서,

이런 제품들을 조리하실때에는 물에다가 행구고 나서, 담궈뒀다가 떡을 좀 불려서 사용하시면 더욱 맛있어요 ㅋ

어느정도 떡이 불었다고 판단이 되면은 ,

조리할 팬에다가 물을 넣고 국물떡볶이용 소스를 풀어줍니다.

그리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은 떡을 넣고 팔팔팔 끓여 줍니다. 옆에있는 건조파는 마지막에 넣어 줘라고 하는데 저는 그냥 제스타일대로 어느정도 믹스해서 만들기 때문에 같이 넣고 끓이다가..집에 미리 썰어 놓은 파를 나중에 더 넣어서 조리합니다. ㅋㅋ

파같은 경우에는 한단을 사면은 잘씻고, 썰어서 냉동보관을 하시면은 오래도록 먹을수 있어서 좋으니깐 참고하세요.

집에 어머님들도 그렇게 하시는분 많을꺼에요 ㅋㅋㅋㅋㅋ

조리과정은 음식준비 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못찍고 마지막에 완성샷만 남아 있네요 ㅋㅋㅋㅋ

아까 소스를 넣고 떡을 넣고 끓이다가, 얼추 떡이 말랑해지면은 라면사리를 넣고 약 3분정도 더 조리해주시면은 딱 적당한 라면사리가 든 국물떡볶이를 드실수 있습니다... .ㅋ 꼬들꼬들 해야 좋잖아요

 

이제 상으로 옮겨서 먹어봅니다...

떡볶이는 전에도 먹어봐서 아주 잘알고 ㅋㅋㅋ 치킨은 제대로 맛을 봐야겠어요 ㅋㅋㅋ

 

이게 순살이긴 해서 먹기에는 아주 편하고 좋아요.

에어후라이기에 돌려서 그런지 진짜 바삭바삭하고 잘 튀겨진 치킨 느낌이랄까?

적당한 매콤함까지 쏘쏘합니다... ㅋㅋㅋ

막 미친듯이 맛있다기 보다는.. 가성비대비 짱 좋은거 같아요. 혼치킨이 어렵긴 하잖아요.

집에서 혼자 맥주마시거나 할때 하나 돌려서 이렇게 먹으면은 아주 좋을거 같네요. ㅋㅋ

이 떡볶이는 저는 자주 구매해서 먹을거 같아요.

가격도 가격인데 가성비에도 아주 좋구요. 진짜 어른아이 무관하게 다 같이 먹을수 있는 맵기라서 딱좋아요.

물론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매운 고춧가루나 첨가 하시면은 좋을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