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고양스타필드 아이 쇼핑갔다가 카카오샵에서 쇼핑(feat.차량용급속충전기)

by 백구님 2020. 8. 7.

우리 잇님들 별일은 없으시죠??

얼마전까지는 아랫지방으로 폭우로 인해서ㅠ

전쟁통이였는데...

이제는 중부지방쪽우로 해서 엄청나게...

퍼붓고 있네요;; 다들 오늘 아침에 출근길이 무지힘드셨을거 같은데 ㅜㅜㅜㅜ..

힘내세요!!!

비가 올때에는 실내활동이 짱이잖아요;; ㅎ

그래서 고양스타필드로 피신을 갔습니다...

딱히 멀 사야겠다 보다는 ㅋㅋㅋ

둘러보다가 살거 있음 사야겠다 하는 생각으로..

둘러보다가..

입구쪽에서 특이한걸 봤습니다 ㅋㅋㅋ

항상 주차장에서 올라가서 못본건지 모르겠지만..이렇게 체온측정을 하고있었어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너무 힘든 시기니 다들 조심하고 관리해야죠 !

처음 가게된 곳은...귀여운 카카오샵이에요.

구경거리도 많고 볼거리도 많고 해서...ㅋㅋㅋㅋ

 

요즘이 휴가시즌이라서 그런지..

라이언 물놀이 풍선?..도 있고 졸귀였어요 ㅋㅋ

그리고 진짜 상품들이 없는거 빼고 다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한쪽편에 와플메이커도 있는데

둥근 라이언과, 네모모양 라이언도 있었어요..

귀엽긴한데 가성비나, 막상 사서 쓸정도는 아닌듯해서 ㅋㅋㅋ 패스...이쁘다...정도 ㅋㅋㅋ

이거보세요 ㅋㅋㅋ

건강간식으로 고구마말랭이, 사과칩, 귤칩 이런거도 있네요 ㅋㅋㅋㅋ 하단에는 안에든 상품의 이미지를 확인 가능하도록 이렇게 있어요.

둘러 보던중에..

차에 핸드폰 거치대가 고장이나서;;

하나 살까 고민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

귀여운 라이언거치대가 떡하니 있어서...한참을 고민을 했습니다 ㅠㅠㅠ 약간 카카오 제품을 보면은 라이언이나 캐릭터 하나 박아두고;; 가격이 후덜이 많기도 하잖아요 ㅋㅋㅋㅋㅋ

이 아이도... 가격이...

48000원이라는...제기억에는 ;; ㅋㅋ

결국에 들고 결제를 하러 왔어요...ㅋㅋ

스타필드 카카오샵에서도 긴급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하니 참고하세요 ㅋㅌㅋㅋ

아참 이 제품은 USB차량용 급속충전기는 들어있지 않으니, 없으신 분들은 추가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ㅋㅋ저는 사용하던게 있어서 패스!

 

제품의 외관입니다..ㅋㅋ

각종 정보들이 자세하게 기입이 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뜯으면은 안에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있구요.

USB선, 거치대 꽂이랑 거치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ㅋㅋ

 

 

라이언이 딱하고 붙어있어서 귀여워용 ㅋㅋ

이게 귀엽고 좋긴한데...

단점이 센서를 통해서 자동으로 벌어지는게 아니라

사용설명서를 보니 위에서 아래로 밀어서 꽂으라고 하네오 ㅋㅋㅋㅋ

힘으로 벌려서 꽂던지 해야합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차에다가 설치까지 완료입니다.

귀엽죠?? ㅋㅋㅋㅋ

충전도 잘되고.. 귀엽기까지 합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