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놀면 뭐하니?...할머니표 라면도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by 백구님 2020. 8. 5.

아이고 너무 덥습니다..

오늘 작성일이 8월의 1일 첫째날입니다 !

2020년 시작 된지가 얼마 안된거 같은데 ..

벌써 8월이라니 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

무정하게 시간이 너무 빨라요 ㅜㅜㅜ..

멀먹을까 고민하는게 일인지라..

얼마전에 티비에서 나온 ' 놀면뭐하니 '초기에...라면집 기억나시나요???ㅋㅋ

유재석이 손님오면은 라면 끓여판매하는 ㅋㅋㅋ

그곳에 한번 가봤습니다 !

라면전문점

매일 08:00~21:00

여긴 할머니사장님께서 혼자서 운영하시는 곳인데..

쉬는날 없이 손님을 받으신다고 합니다 ㅠ.

안피곤하시냐고 물으니 ; 애들을 키워오며 익숙하시다고 하시네요 ㅜㅜ;;;

 

외관 사진입니다. 평범한 인테리어에...ㅋㅋㅋ

라면전문점 이렇게만 딱 간결하게 ㅋㅋㅋ

출입구에 보면은 라면 3500원

밥은셀프 이렇게 적혀있어요.

3500원에 라면에 밥까지 ㅋㅋ

가성비도 완전 좋아요.

들어가면은 사장님께서 반겨주세요 ㅋㅋ

매장은 많이 넓지않구요..

 

이렇게 보이는게 다에요 ㅋㅋ의자가 6갠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ㅋㅋㅋ

벽면에는 라면 3,500원이라고 크게..안내가 되어있구. 밥은 셀프로 FREE♡ 입니다.

라면과 밥이 요즘시대에 말이 되냐구요 ㅋㅋ

가성비 최고입니다 ㅋㅋ

출입구 정수기옆에 보면은 이렇게 김치와 깍두기가 준비가 되어있구요 -ㅋㅋ 완전 익김치들입니다 ㅋㅋ

요렇게 담아주고,

저희는 사장님께서 조리하시기 편하시게

같은 신라면으로 선택하여 주문을 했습니다.

여기에는 신라면, 진라면, 비빔면, 짜파게티 이렇게 4종류의 라면 중에서 선택하시면 조리해 주신답니다.

 

그리고 무료제공인 밥입니다.

밥은 무료구요. 양껏 드셔도 되니 편하게 드세요.

주문한 라면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라면에 계란까지 넣어주세요 ㅋㅋ

계란은 완숙이 아니라 반숙으로 조리를 해주시는 센스 보세요 ㅋㅋㅋ 짱입니다... 이걸 톡 터트려서 먹으면 더 고소하면서 그 맛 아시죠??

아 그리고 저는 KT를 사용중에 있는데,

이번달에 VIP혜택을 사용을 못한게 생각이 나서..

커피는 먹었던 터라...

베스킨 라빈스를 방문했어요 ㅋㅋ

베스킨라빈스에서는 더블주니어를 FREE로 먹을수 있거든요 ㅋㅋ

이렇게 주는 혜택들 놓치지 말고 사용들 하세요 ㅠㅠ

그냥 날리긴 아깝자나요...ㅋㅋㅋ 나름 KT VIP라서 이런 혜택을 잘 사용하고 있다는 ㅋㅋㅋ

오늘은 상큼한게 생각이 나서 ㅋㅋㅋ

레인보이샤베트랑, 사랑에빠진딸기를 선택

아참, 여러분 베스킨을 이용하실때 꿀팁 아닌 꿀팁 알려드릴까요??

기본적으로 베스킨라빈스는 중량을 제어 고객에게 제공을 합니다. 그래서 더준다고는 하지만.. 적정 중량에서 벗어나기 힘들구요.

아이스크림 종류 중에서도 샤베트 종류는 똑같이 한 스쿱을 퍼도 밀도가 다르기 때문에 중량은 더 나가게 됩니다. 그래서 파인트나 쿼터 이런걸 주문을 할때에는 왠만해서 주문하시지 않는걸 추천드리구요. ㅋㅋㅋㅋ 이렇게 컵이나 콘으로 먹을땐 주문을 해서 먹게되면은 보다 많은 중량을 먹을수 있다는점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