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커피맛집 다과 상사, 따뜻한 라떼 한 잔으로 활기차게 시작!

by 백구님 2020. 8. 11.

비가 오는 아침입니다.

오늘은 제가 병원일정이 있기도 해서 아침부터 이렇게 일찍이 글을 작성하고 있네요.

다들 아침은 잘 챙겨드시고, 출근준비 또는 출근중이시죠?

아침밥이란게 저는 어릴적 부터 집에서 아침은 간단히라도 꼭 먹는 습관을 들인터라,

꼭 챙겨 먹는 편이에요.

밥이 아니라도, 선식같은 대용품으로도 하기도하죠.

여러분도 꼭 챙겨드세요. 이게 젊은 나이때는 잘 모르겠지만

나중에 나이가 들고 하면 몸에도 많은 영향을 끼친다고 하니 챙겨 먹는 습관을 들이세요.

병원이 강남에 있어서 비도오고 차도 막히고 그럴거 같아서,

일찍부터 일어나서 제가 좋아하는 용산쪽에 카페에와서 커피한잔 하다가 병원으로

가려고 부지런을 떨었답니다.... ㅋㅋㅋㅋ

 

제 블로그를 잘 보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커피맛이 좋아서 자주 방문하는 곳이 있습니다.

용산구 효창공원역 근처에 위치한 다과상사 입니다.

커피맛도 맛이지만, 직원들이 친절해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거 같아요.

저는 항상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는데..

비도오고 날씨가 이래서 따뜻한 라떼가 생각이 나서,

그래도 자주 와서 직원분과 친해져서,

주문할때 머그잔에다가 라떼 한잔 부탁드려도 될지 문의드리니 흔쾌히 만들어 주셨습니다.

제가 항상 오면은 노트북을 하기때문에 이곳에서 이렇게 자리잡는걸 좋아해요.

비도오고 하니 창밖을 보고 있으니 기분도 좋고 하네요.

비오는날에 커피마시면서 창밖을 보는거 짱 좋은거 아시죠? ㅋㅋ

그리고 준비해주신 라떼입니다. 받고 깜짝 놀랐습니다.

그냥 따뜻한 잔에다가 라떼를 먹고 싶었는데,

이렇게 아트까지 해주셨어요.... 이런 소소한 감동에 여길 계속 찾는거 같아요 ㅋㅋ

아참, 어젯밤에 SNS를 보다가 문뜩 공감되는 그런게 있어서 공유드릴께요.. ㅋㅋ

우리가 생활을 하다가 보면 여러 사람들을 만나고, 생활을 하게 되죠?

그런게 그런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뜻밖의 많은 작용이 발생도 한다고 합니다.

사람과의 관계에서 선을긋고 만나고 지내는 것은 좋지는 않겠지만,

위의 만화를 보고 나서 문뜩 나에대해, 주변에 대해서 한번더 생각해보게 되었네요.

참 어려운데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라고 생각해요.

여러분도 이 부분에 대해서 공감하시는 분도 많을꺼라 생각되네요..ㅎ

일상생활 속에서 내가 어떤 영향력을 미칠수 있을지 한번더 생각하고 긍적적으로 생각하고,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길 노력하는건 어떨까 합니다.

다들 치열한 사회생활, 직장생활속에서 힘드시겠지만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다.

항상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