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불타는 금요일! 그녀들과의 회동~! (feat. 마포갈매기, 커피빈)

by 백구님 2020. 8. 12.

요즘에는 인사는 그냥 비피해는 없으셨죠?

이게 자연스러운거 같은데요? ㅠ

지금도 전국적으로 비가 아주...

난리난리 라고 하네요;; 저희집 주변에는 조금전까지 날씨가 엄청좋았는데 슬슬 어두워지긴 하네요~

진짜 인명피해나 그런건 더이상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데 ㅠ;ㅠ;;

 

지인들 연락이 오는거 보면은 비때문에 자연적으로 감금되어서 집콕중이라고 하네요ㅠ;;

이건 전주의 한 시내모습이라면서;;; .

 

여기는 전주인데...자동차도 점점 잠겨지고 있다고ㅠ

다들 진짜 조심들 하시구...

별일 없기를 바랍니다!

주문은 동기들이 알아서 시키고, 불금 저녁이라 시끌벅쩍 정신이 없었네요 ㅋㅋ 매장도 간격이 좁은터라 더 정신이 없었던거 같아요...

주문한건 항정살² 와 갈매기살² 을 주문을했더라구요.

우선 각각 2인분을 주문을 하고 나서, 더 주문을 하기로 했어요! ㅋㅋ

사진은 판에 올리고 난뒤라서 2인분이긴 하지만 좀 작아보일순 있어요 ㅋㅋ;;

 

 

불판이 달라서 그런지 우선 항정살을 구워먹을수 있게 판을 준비해 주셨어요.

항정살을 올리고... 기다림의 시간이랄까 ㅜㅜ 제일 힘들어요....

세상에서 제일 긴게.. .고기익는 시간 같아요 ㅋㅋ

판옆에는 계란물을 넣어주시는데 판의 열로 하여금 계란찜이라고 해야하나...

구워지면서 맛은 있어요 ㅋㅋ

더드시구 싶으시면 추가는 가능한데 2천원이였던거 같아요. 뭔가 특별한건 없는데... 맛있는 ㅋㅋㅋ

 

기본 상차림에 기본찬은 무생채, 콩나물무침, 두부김치, 미역냉국 이렇게 준비해 주셨어요.

찍어먹는 장에는  간장에 양파랑 청량고추가 들어가서 달큰하게 맛있었던거 같아요.

고기가 익는동안에 다들 기다리며 이런이야기 저런이야기...ㅋㅋㅋ 만나면 항상 이야기할께 이리 많아요ㅋㅋㅋ

항정살을 후다닥 구워먹고...

 

좁은 매장테이블 구성탓인지, 다들 시끄럽게 이야기하고 해서 정신이 더없었던거 같아요 ㅋㅋ

 

부족한걸 부르는데 벨도 되다가 안되다가...휴;;

직원한데 말을해도 외국인인지라...

이해는 한건지 깉가민가하고...

사진에 보이듯이 계란을 추가한번 하는데,

벨을 눌러도 오지도 않고 ㅠ, 전달하고 나서도 엄청 오래걸리고.... 지쳐가는거 있죠 ㅠ

얼른 구워먹고 나가고 싶은 마음뿐이였다는거...

원래는 먹고 더 주문을 해서 먹고 하는 스타일인데 ;; 먹는거하난 자신들 있거든요 ㅋㅋ

 

판을 갈아서 갈매기살을 얼릉 올려서 먹기로.. 저희는 잘먹는편인데;; 4명이서 4인분을 주문을 했었는데, 다른 사이드나 시키자는거 그냥 나가자고 하고 나왔습니다 ㅋㅋㅋ..

**마포갈매기 신논현역점, 저는 다시안갈거 같아요.. 소통이잘안되고, 매장이 오래된거 같긴한데... 인테리어 전구 불나간거 투성이에;; 테이블간격도 넘 붙어있어서..좀...^^,,

시간도 있고 해서 그냥 커피나 마시러 가자고 해서 어딜갈까하는데...역시나 불금 저녁이라 어딜가도 만석인거 있죠 ㅜㅜㅜ..

커피빈이 보여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강남CGV뒷편 커피빈으로 갔는데..여긴 진짜 오래 영업하는거 같다며 우리끼리 이야했어요 ㅋㅋ

바로 2층으로 올라와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사람이 많았는데, 있다 보니 늦어서 그런지 좀 한산해졌어요 ㅋㅋ

그래도 매장이 넓고 쾌적해서 너무 좋았어요...ㅋㅋ

주문을 하려니, 여기는 키오스크가 있네요!

 

신기하다고, 옹기종기 모여서 이렇게 구경하고 있습니다.

대형프렌차이즈에서는 아직 도입이 된 브랜드가 많지 않다 보니ㅋㅋㅋㅋ신기방기 

 

주문을 하고, 옆에있는 벨번호를 확인하고 입력을 하면됩니다. 완전 신박한거 같아요...

그냥 핸드폰 알림이 온다고 생각할수 잇는데 진동벨과 연동이라니...

세상좋아진거 같아요 ㅋㅋㅋ

아 그리고 상단에 보니까 영어로도 가능해 보였어요.외국인들이 보면은 아주 유용할거 같아요.

이런 세심한 관심 칭찬합니다 ㅋㅋㅋㅋㅋ

저희가 주문을 한 음료와 케익ㅋㅋ

케익은 역시 초코케익으로 하고, 다들 이렇게 음료가 다다른거 봐요 ㅋㅋㅋ 저도 이번에는 도전해봤어요 ㅋㅋ 항상 고민하다가 아메리카노만 주문을 하는데...

스파클링 퍼플 모히토를 주문해봤어요.

탄산이 들어간 깔끔하게 상큼한 에이드를 생각했는데, 안에는 사과과육과 화이트 펄이 들어가서 식감은 재미있고 좋았는데...,ㅋ

제가 단거를 좋아하지 않다보니..

부담스러운 달기의 정도랄까...ㅋㅋㅋㅋ 맛은 있지만 단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패스하세요!!!

 

그리고 주문한 초코케익인데.. 역시 초코케익은 맛있어요 ㅠㅠㅋㅋㅋㅋㅋ 꾸덕한 케익이랄까?

간만에 초코케익이라 그런지 엄청 맛있었어요. 초콜릿무스케익입니다.....😍

커피빈은 초콜릿무스..기억하세요 ㅋㅋㅋ

꼭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