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세상 참 좋아졌다...! "로봇이 만들어주는 커피"(by. 달콤커피 X b:eat)

by 백구님 2020. 8. 19.

그리길게 이어지던 장마가 끝나고, 

해가 뜨면서 아주 맑은 그런 날이 이어지고 있네요! ㅋㅋ 

다들 이불빨래며, 못해왓던것들 모두 잘 하고 계시죠 ?

 

저도 부지런히 해가 떳을때 빨래랑, 이불이랑 다 빨래하고 정리하고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님들의 마음을 알겠다는 자취러...ㅋ

날도 좋고해서 산책을 나갈겸해서 나섯습니다. ㅋ

 

항상 다니는 산책로를 가다가 문뜩 저의 산책로의 길에...

조금만 더가면 구파발 롯데몰이 나오는데요 한번 가보는걸르 생각하고

발길을 옮겨 보았어요! ㅋ

 

 

도로위를 걷다가 산책로로 진입했어요.

오후가 되니깐 뭔가 갑짜기 구름이 몽글몽글 뜨는데....

순간 ... 비가 또 오려나 하고 긴장되기도 한;; 

 

산책로에 펴있는 들꽃입니다.

요즘에는 이런 들에 그냥 펴있는 이런꽃들도 너무 이뻐보이는거 있죠?

왠지 모를 어머님들이 생각나는 이런 ;;;ㅋㅋㅋㅋ 

나이가 들고 있다는 건가봐요 ;ㅠ;;

 

산책로를 걷다가 보면은 이렇게 나무 사이로 걸을때가 기분이 제일 좋은데요..

차분해 지면서 뭔가 안정되는 그런 기분이 들어요 ㅋㅋㅋ;

아! 이 길쭉하게 들어서 있는 나무는 메타세콰이어 나무 입니다. 

전국에 유명한 메타세콰이어길도 많기도 한데.. 못가니깐 이걸루 만족을 하겠습니다. ㅋㅋ

기분이라도 내기 위해서 말이죠 ㅋㅋ

 

구파발역으로 거의 다 와가는데 보이는 다리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작은천이 산책로를 가로지르면서 흐르는데요..

얼마전에 비가 많이 오면서 이곳도 물이 많아졌어요 ㅋㅋ;;;

 

이제 드러나는 은평롯데몰입니다.

저는 조금만 더가면은 고양스타필드가 바로 나오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고양스타필드를 잘갑니다. 

주차도 무료인데다가, 훨신 다양하고 볼거리도 많아서 말이죠. 

물론 반려견들도 동행 가능해서 더 좋아합니다 . .ㅋㅋㅋ 

 

산책의 길에 나섯지만...

알죠?

뭐 둘러 보다가 살거 있으면 산다고... ㅋ

평일이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지 사람은 많지는 않았어요.

한번 쭈욱 둘러 보고있는데 눈에 들어온 로봇바리스타?기계??ㅋㅋ

 

 

 

이건 b;eat라고.. 아시는분들은 아실지 모르겠는데요 ㅋ

달콤커피에서 밀고 있는 로봇 바리스타입니다.

전에 한번 들은적이 있는데 주문을 하면은 앞에 보이는 로봇이

음료를 만들어서 준비해주는데아주 신기하죠?? ㅋㅋㅋ

로봇이 어떻게 음료를 만들지 하는 생각이였었는데...!

이렇게 만나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궁금해서 ㅋ 한번 주문을 해보려구요 ㅋㅋ

 

아참, 그렇다고 해서 음료를 많은 종류의 음료를 제공하는건 아니구요.ㅋㅋ

 

간단한 음료들만 가능한거 같아요..

이게 전체 동일한지는 잘은 모르겠으나, 은평 롯데몰에선 이렇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이렇게 3가지 종류가 가능하구요.

카푸치노를 제외한 아메리카노, 라떼는 핫, 아이스 둘다 가능합니다. (카푸치노는 따뜻한것만 가능해요)

 

이기계는 처음 이용을 해보는거라, 우선 옆에 배너를 통해서 공부를 시작했어요;;

우선 앱을 설치해서 주문을 하는 방식이였는데요..ㅋㅋㅋㅋ 

열심히 앱을깔고 진행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건 결제시에 단순 일반결제도 가능하지만 ..

앱을 다운받아서 회원가입을 하는데 보니 위에 보이는 것 처럼 " 달콤커피xbeat "가 보이네요 ㅋㅋㅋ 

 

 

옆에는 화면이 하나 있는데요 주문을 하고 진행관련 보여주는 창 같았어요.ㅋㅋ

앱을 다운받고 진행을 해봅니다!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선택하여 앱으로 주문을 하니 바로 기게에서 제조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로봇이 만들어서 저희에게 전달해 줍니다.

진짜 세상 많이 좋아진거 같습니다 ㅋㅋㅋ;;;;;

기계가 이렇게 알아서 만들어서 주다니..ㅋㅋ

 

이렇게 한잔이 나왔는데요. 커피의 양은 많지는 않고,ㅋㅋ

스타벅스의 톨사이즈 정도의 양이 되는거 같아요 .(톨보다 작을수도 있어요....ㅋ)

슬리브와 뚜껑 빨대는 측면의 서비스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될거 같구요.

커피맛은 아무래도 달콤커피에서 운영하는 커피라 그런지 맛은 있습니다.ㅋㅋㅋ

아참, 돌아다니다가 막입을수 있는 티좀 사서 바로 나왔어요.ㅋㅋ

여름이 되니 자주 옷을 갈아입기도 하고 산책을 자주 하다보니 막입을게 필요도 해서,

불필요한 쇼핑은 아닌거같아요 ㅋ;;

다들 무더위에 힘드실텐데 힘내시구요!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