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산책길에 맞이한 맛있는 꽈배기 맛집! "콩고물수제꽈배기"

by 백구님 2020. 10. 9.

이제 서늘하고 산책하기도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아침은 다 잘 챙겨드시구? 출근들 하시나요? 컨디션은 어떠세요?? ㅋㅋㅋ

오늘 아침은 날씨가 쌀싸한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은 ㅜㅜ 좋긴 좋아요... 

먼가 상쾌하고 그런 기분있잖아요~ ㅋㅋ;; 

아침에 일찍 나오시는 분들은 옷 하나식 더 챙겨서 다니세요. 낮엔 더워도 밤엔 또 쌀쌀해지니까 말이에요 ㅠㅠ;; 

 

저는 요즘에 계절도 바뀌면서 이불이랑 빨래들을 계속 하고 있는데요. 

하다보니 옷방까지 정리를 하다보니 ㅠㅠㅠ;; 정신없는 나날입니다 ㅋㅋ;; 

 

먼지를 먹다가... 정리해두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집근처로 산책을 나와봤습니다.

산책하기에는 딱 좋은 그런 우리 동네 ㅋㅋㅋ;; 

 

이런 날씨를 보며는 아주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ㅋㅋ 

 

동네를 산책을 하다가 보면은 참 유혹들이 많은데요? ㅋㅋㅋ

요즘엔 지갑을 안들고 나와도 아시죠?

핸드폰만 있으면은 삼성페이가 있어서 결제가 다됩니다...

장점이라고 해야하나 단점이라고 해야하나;;ㅠㅠㅋㅋ

다이어트중에는 군것질은 최대한 줄여야 하는데 말이죠 ㅋㅋ;;

산책길에 마주한 콩고물수제 꽈배기집을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

친구랑 조금 맛만 보자고 하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산책길에 있어서 잘이용하는 구파발에 있는 빽다방입니다.

가성비도 그렇고 딱 좋아서 잘이용하는 편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산책길에 밴치에 앉아서 마시기도 좋잖아요 ㅋㅋ

 

꽈배기랑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구매해서 산책을 이어나가 봅니다.

가다가 보면은 앉아서 쉴수 있는 밴치가 있거든요 ㅋㅋ

날좋을때 야외에서 앉아서 한적하게 커피마시면서 힐링하면 딱이죠 ㅋ

 

 

자리를 잡고 앉아서 이제 먹는일만 남았네요ㅋ

솔직히 이집의 꽈배기는 처음 먹어보는 곳이라 궁금하기도 하고 지난번에 아는 분이 이 브랜드가 맛있다고 해서, 다음번에 꼭 먹어봐야지 했던거라서 기대가...ㅋㅋ

 

우선 그냥 기본 꽈배기입니다.

이곳의 브랜드는 콩고물 또는 설탕을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달달구리가 맞는거 같아서 설탕으로 받아왔습니다.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꽈배기 브랜드가 엄청 늘어난거 느끼시나요?

서로마다의 맛이 조금식은 다른데 이곳의 꽈배기는 촉촉하면서 맛있다???

꽈배기 이러면은 조금 질긴감이 있으면서 겉은 바삭하거나 그런 편이잖아요ㅋㅋㅋㅋ

그런데 여긴 촉촉하면서 맛있다? 반죽이 좋은거 같다?? 친구랑 같은 말을 했습니다,

 

단팥도넛은 1개에 천원이였습니다.

솔직히 이런곳에서 가격이 조금 나간다 느꼈는데, 딱 갈라보는순간 아....

이정도 가격은 받아야겠다! 라고 생각났습니다ㅋㅋ

안에는 팥도 가득 들어가 있는데,

안에 견과류 까지 함께 들어가 있어서 먹으면서 고소한 식감까지 느낄수 있었습니다.

진짜 먹으면서 아...조금더 살껄...ㅋㅋㅋㅋ 이런생각이 들정도 였으니깐요 ㅋ

진심 강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