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더울땐? 빙수앞으로, 설빙에 숨은 디저트 메뉴 추천까지!

by 백구님 2020. 8. 24.

안녕하세요. 더위 안녕하시죠?

그래도 찜통같은 습기와 함께 진득함이 사라지고, 뜨거운 더위가 찾아왔어요!

저는 그래도 습하게 덥지는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ㅋㅋㅋㅋ

그래도 더위는 무서우면서 싫다는 !ㅋㅋㅋㅋ

다들 더위 피하는 방법에 대해서, 하시는 방법들이 있겠지만!

이번에는 움직이다가 너무 더운탓에....!

눈에 보이는곳으로 피신을 하자고 하면서 도망을 갔습니다.

한눈에 들어온것은! 바로 설빙! ㅋㅋㅋㅋㅋㅋ

무더위에는 빙수가 짱 아니겠어요?

이동네 사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파리바게뜨 위에 2개층을 사용하다가 빠지더니 이리로 쏙 하고 들어갔습니다. ㅋㅋ

그자리에는 빌리엔젤이 들어와서 영업을 하고 있는데...

밖에 뷰랑은 엄청 좋은데.. 남자들이 찾아가기엔 조금 부담스러워서 원 ㅋㅋㅋ ;;;

잘 안가게 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매장 내부 사진인데요.

뭐가 이렇게 좁아? 라고 할수 있는데요...

쭈욱 들어가시면은 옆으로 들어가는 길이 있는데 사진속의 홀만한 사이즈의 홀이 하나더 있습니다...ㅋㅋㅋ 마치 미로같이 되어있는데, 이 날에는 사람들이 거기 가득 있는바람에 사진을 못찍었다는점 이해해 주세요!

절대로 모자이크가 귀찮아서 안한거 아니라는점 ㅋㅋㅋㅋ;;;

 

 

제가 항상 말하는 내돈내먹, 내돈내산때문에 이렇게 올리고 있다는점,

물론 그런 협찬같은거도 받으면은 좋기야 하겠지만 솔직리뷰를 하는 점에서... 갠히 미안하고 그렇다 보면은 msg를 치고, 우리 잇님들이 낚여서 맛없는데 갈 수도 있는 상황이 발생할까봐 못하겠어요 ㅋㅋㅋ;;;

저희는 4명이서 가서 1인 1빙은 해야하지 않겠냐 하는 친구의 말에...

몸서리 치면서, 그냥 다양하게 조금 먹자고 하였어요! ㅋㅋㅋ

그래서 빙수는 두개를 선택을 했구요!

설빙의 기본인 "인절미설빙과 딸기치즈메론설빙"을 주문을 하고,

잘모르시는 분도 많은데, 설빙에 언젠가 부터 떡볶이, 스파게티, 토스트 등등 메뉴가

너무 다양해지면서 뭐야 맛도 별론데... 잡다해 졌다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잖아요!

저도 공감을 하는데 맛있는 "딥초코츄러스, 쌍쌍치즈가래떡 추천드려요!

 

주문한 빙수와 사이드 메뉴가 나왔습니다!

간만에 설빙에 와서 설램설램 아시죵? ㅋㅋㅋ

아까 말한 딥초코츄러스와 쌍쌍치즈가래떡이 나왔어요! ㅋㅋㅋ

저는 빙수는 카페베네의 물얼음으로 만든 딸기빙수를 좋아하는데!

설빙은 가끔 먹으면 맛이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메론설빙류는 딱봐도 비쥬얼이 아주 좋은거 아시죠? ㅋ

단점은 먹기가 조금 불편하다는점;;; 그래서 저는 직원분께 앞접시나, 용기를 하나 추가요청해서

옮겨서 썰어 먹기도 한답니다. 아래에 각종 재료가 있기에 썰기에도 부담스러워서 말이죠 ㅋㅋ

이렇게 옮겨서 썰어 드시면은 썰기도 편하고, 먹기도 편하서 일거양득이라는!

메론도 반통이긴 하지만, 이 빙수를 먹으면 과일까지 함께 먹은 기분이라 짱좋죠 ㅋㅋ

 

 

메론을 썰어서 옮겨두고,

안에는 눈꽃얼음과 함께 딸기, 그리고 치즈큐브가 들어가 있는데...

연유를 뿌려서 잘 섞어서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 ㅋㅋㅋ

물론 딸기는 생딸기는 아니지만 딸기는 사랑이라는거...ㅋ

 

 

 

이번엔 사이드 메뉴 인데요!ㅋㅋ

떡꼬치 위에 체다치즈 한장이 올라가 있구요,

왜 쌍쌍이지? 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이게 치즈가 끝이 아니라 떡꼬치 안에 치즈가 들어가 있다는점 !

한입 베어물면서 우와...하고 감탄합니다 ! ㅋ존맛이에요!

 

두번째는 딥쵸코츄러스 입니다... 이건 츄러스가 뭐 거기서 거기겠지?라고 말들 많이 하시는데요!

드셔보시면 따끈하게 데워서 나오는 초코 츄러스빵에다가 함께 준비해주는 초코소스 까지 찍거나 부어서 먹는 메뉴입니다..

이건 초코덕후들이 먹게 되면은 빙수가 아닌 이걸 위해서 설빙을 찾을꺼라고 생각되는 메뉴랄까요??ㅋ

아... 설빙은 여름이 되면은 생각나는 그런 곳인데요.

사이드 메뉴가 많기도 하고, 그중에서 본인에게 잘 맞는걸 찾으면은 더욱 좋을거 같아요. ㅋㅋ

다들 더위 조심하시구요!

코로나가 다시 번식을 한다고 하는데...ㅜ;;

감염관리 잘하시구요, 외출후에는 꼭 깨끗하게 씻기 부터 잘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