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용문시장 맛집, 착한가격의 청년국수! 가성비는 따라와요~!

by 백구님 2020. 8. 20.

다들 하루들 잘 보내고 계시나요? 

 

최근 최장기간의 장마가 끝난다음에 해가 쨍쨍하게 뜨고 있는중인데...

이것도 마냥 좋지만은 않네요 ㅋㅋㅋ 더워도 너무 더워서 ㅠㅠ;;!

그래도 해가 쨍쩅해서 열심히 이불빨래랑 많이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요즘같이 덥고 하면 입맛도 없고 하잖아요. 

이럴때 생각나는 그런 음식 알려드릴께요! ㅋ

 

 

** 영업시간 11:00~ 21:00 / 매주 토요일 휴무 

 

이곳은 용산구에 용문시장에 위치한 가성비 국수맛집 입니다. 

매장은 넓은편은 아니구요., 작은평수에 가성비와 맛을 함께 잡은 그런곳입니다 ㅋㅋ

매장은 잘 보이지 않아서 눈 크게 뜨고 찾으세요~ 인도가 좁아서 훅하고 지나가버릴수 있습니다 ㅋㅋ;;

 

 

청년국수의 메뉴판입니다.

김밥천국이나 그런곳 처럼 다양한 메뉴가 있는것은 아니구요. 

국수, 쫄면, 비빔밥, 유부초밥, 만두 이렇게 판매하고 있어요.

곱배기를 드시고 싶으시면 천원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ㅋㅋ 

 

벽면에 붙어져 있는 홍보물입니다. 

 

청년국수는 남해안 청정해역 한라수어에서 잡아온 최고급 멸치를 사용하여, 35년간의 노하루를 가진 어머니의 비법으로 육수맛이 깔끔하고 담백합니다. 라고 합니다. 그리고 쫄면, 비빔국수는 15가지 재료로 직접만든 새콤달콤 소스입니다. 라고 적혀있는데 사장님의 어머님께서 비법으로 만들어 주시는거 같았어요. 

 

저희는 잔치국수와 쫄면, 유부초밥 중을 시켰습니다. 

 

음식은 빠르게 나오는 편입니다. 

매장은 좁기도 하고 다른 손님들이 앉아서 식사중이라서 찍지는 못한점 이해바랍니다. ㅋㅋ

 

잔치국수 3500원입니다.

뜨끈한 잔치국수위에 부추, 당근, 계란지단 등이 올라가 있으면서 양이 아주 푸짐합니다. 

 

국물을 먹어보는데 국물은 진짜 깔끔하면서 진한느낌이 들었습니다. 

 

 

 

다음은 쫄면 5500원입니다. 

면과함께 각종 야채들이 올라가 계란반개도 함께 올라가있습니다. 

양념은 진득하게 올라가 준비해주십니다. 

 

올라가 있는 장은 묽은 그냥 장이 아니라, 비법양념장이라고 적혀 있기는 했는데 사장님의 어머님의 비법양념장으로 칼칼하면서 많이 맵지는 않은 새콤달콤한 그런 장이였습니다 .ㅋㅋ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아주 좋았습니다. 

 

유부초밥 중사이즈 입니다. 가격은 4000원이구요. 

8개로 구성이 된 유부초밥을 준비해주시는데요. 소사이즈는 4개가 나오는거 같았어요! ㅋㅋ 

단골손님들은 이것만 주문을 해서 간단하게 먹고 가시기도 하시는거 같았어요. 맛은 독특하거나 특별함은 느끼지 못했구요. 뭐.. 평범함에 맛있음이 묻어진 그런 느낌?? ㅋㅋㅋ 

 

 

김치랑 단무지는 셀프입니다.

김치는 전라도 신안 젓갈로 직접 담근 국산 김치라고 적혀있구요. 

다른식당에서는 그냥 사서 구비해주는데... 맛이 그래서 더 좋은거 같아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