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샤브샤브 무한리필은 로운!" 건강한 한상 추천합니다!

by 백구님 2020. 8. 25.

(로운방문은 코로나로 인해서 뷔페영업중단 전 방문한 내용을 포스팅 하는거에요^^:)

 

다들 더위는 안녕하시죠?

요즘에는 그래도 비가 안와서 좋기는 한데... 더워서 문제네요 ㅠ;; 

이렇게 날은 좋아서 빨래들은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ㅋㅋ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현대인들이? 아니 혼자사는 직장인이나 자취러들에게

추천을 해드릴 그런곳입니다.

왜냐구요?

혼자 살다 보면은 야채나 채소같은건 ㅠㅠ 사먹기도 힘들고;;

사서 뭔가 만들어 먹어도 남은것은 처리를 못해서 버리게 되는 경우도 엄청 많아서 말이죠;;;

지난번에 채선당을 알려 드렸는데....ㅋㅋ

채선당의 경우에는 나쁘지는 않지만, 이곳을 아쉬운 점을 보완한 곳이라고 할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 ㅋㅋㅋ

그곳은 바로 이랜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로운 입니다 !

로운은 본사 직영매장만 운영중에 있어서, 가맹점에서 발생할수 있는 아끼거나 그런것이 전혀 없으니 안심하시구 가셔도 될거같아요 ㅋㅋ;; 직영점의 그런 장점이랄까요?ㅋㅋㅋ

저는 신촌역에 위치한 로운을 방문을 하였구요.

이 빌딩에 입점한 매장들은 다 이랜드의 브랜드입니다. 우리주변에서 종종 보던 브랜드가 많이 있죠?

자연별곡, 피자몰, 로운, 스파오, 슈펜 .... 이 모든게 이랜드의 브랜드입니다 ㅋㅋ

 

 

저희는 저녁될 즈음에 방문을 했는데요.

요즘에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이곳은 선결제로 진행이 되는 시스템인데 카운터에 직원이 없고 이렇게 벨을 눌러라고 되어 있습니다.

요즘같이 코로나 때문에 장사가 잘안되어 인건비 관리 차원인듯 한데 뭐 나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기다리면서 안내 POP를 구경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곳의 빌딩은 금액대별 무료주차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방문을 하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ㅋㅋ;;!

 

그리고 옆에보이는건 매장의 최대 이용가능 인원이 154명으로 제한하고 있다고 안내가 되어 있는데요.

사람이 너무 붐비게 되면은 혹시나 모를 사고나 전파가 있을수 있으니 이런 관리는 참 칭찬해도 될거같아요 ㅋㅋ;;

 

 

 

가격은 이렇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에 방문을 하시게 되면은 이렇게 나뉘어 지구요. 육수를 1가지냐, 2가지냐에 따라서 1천원 추가가 발생하구요.

소고기 무제한 불고기 샤브가 따로 있는데 이것은 20900원입니다.

저희는 그냥 깔끔하게 1가지육수를 선택해서 먹는것으로 선택! ㅋㅋㅋ

결제를 하고 안내를 받아서 자리를 잡고 이제 전투적으로 먹기 시작해야겠죠? ㅋㅋㅋ

 

 

저희는 바주변에 자리를 안내를 받았는데 옆에 딱 보이는 육수냉장고라고 해야하나? ㅋㅋ

불고기육수, 마라훠궈육수, 맑은소고기 육수 이렇게 3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ㅋㅋ 저희는 맑은 소고기 육수로 선택했어요! ㅋㅋㅋ

 

 

샤브샤브 뷔폐라고 해서 샤브샤브 만 먹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

이곳도 역시 셀프바를 이용할수 있는데요... 진짜 다채롭습니다...ㅋㅋㅋ;;

물론 아까 말한 채선당도 좋기는 하지만 거기보다는 여기가 더 잘준비가 되어있으니...

우리 잇님들 참고하세요 ㅋㅋ;; 둘중에 선택하라면은 로운입니다....!ㅋㅋ

 

 

 

앜ㅋㅋ....

이곳은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고기접시를 가지고가서,ㅋㅋㅋㅋ

고기를 담아서 가는 셀프고기바 입니다..... 하필 제가 갔을때 다른분들이 다 털어간 터라서... 횡해 보이지만;; 필요하거나 직원분을 부르면 금방 준비해주시니 걱정마시구요 ㅋㅋㅋ;;;

 

 

한편에는 냉면코너가 있었는데요.

직원에게 요청을 하면 직원분께서 바로 만들어서 준비해주시니,

직원분에게 말하고 잠시만 기다리세요.

아참, 여기 반반냉면인가? 그게 맛있다고 했어요 ㅋㅋ;;

 

이곳은 월남쌈을 해먹을수 있는 재료가 준비가 되어있는 코너 입니다.

각종 야채들과 라이스 페이퍼가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이곳은 물론 고기가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뭐 상관없으실수 있는데..ㅋㅋ

맛살이라든지 이런게 더 준비가 되어 있어서 좋아합니다 저는 ㅋㅋ;;; (채선당을 안내드릴때 말했었져?ㅋㅋ;)

 

 

진짜 함께 할수 있는 각종 기본찬들이나,

맛있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 참 먹을때는 행복한 고민이 시작됩니다 ㅋㅋㅋㅋ;;

 

이곳은 찍어먹는 양념장을 만드는 공간입니다.

위에 보시면은 맛있는 레시피가 준비가 되어 있지만.. .먹다가 보면은 본인이 원하는것으로 조합하여 먹는 재미도 있는거 아시죠? ㅋㅋ 저는 청량고추랑 매콤쏘스등을 섞어서 먹는걸 좋아해요...갈아볶은 고기도 함께요! ㅋㅋㅋ;;

 

다음은 샤브샤브를 먹으면 항상 생각나는!

마무리 코너라고 할수 있는곳인데요 ! ㅋㅋㅋㅋㅋ

한국인은 끝은 볶음밥 이나 칼국수를 함께 먹어야지 다먹은거 같은 그런거 있잖아요 ㅋㅋ

꼭 먹어야 합니다 ㅋㅋ;;

 

 

다음은 야채코너, 샤브샤브는 물론 고기도 중요하시만 싱싱한 야채들을 함께 먹는것도 중요하잖아요 ㅋㅋ;;

진짜 야채들이 종류별로 가득가득 채워져 있었구요.

위에 사진에 보이는게 있는게 어묵을 직접 뜨거운물에 넣어서 익혀먹는 재미있는것도 있었어요.

조금 뭉쳐서 가져가서 뜨거운물에 넣으면은 어묵이 되어버리는 마법 ㅋㅋㅋㅋㅋ

 

 

무슨 매장설명하다가 끝나겠다 이러시겠어요;;;ㅋㅋㅋ

얼릉 우리는 전투적으로 먹기 위한 포지셔닝을 하고, ㅋㅋㅋ

분업을 해서 음식들을 준비해서 왔습니다!

하나하나 가지고 오다 보니 무슨 한상 가득입니다;;;; ㅋㅋ

 

저는 뜨끈한 국물을 먹을걸 생각해서 우선 매콤한 볶음면과 비빔만두 그리고 치킨등을.. 조금?

담아왔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곳에서 제가 참 좋아하는 월남쌈입니다.

월남쌈 전문점에 가면은 고기추가 등을 꼭 해야하는데...이곳에 오면은 필요없어서 눈치볼거 없이 가득가득 해서 한입 크게 싸먹으면 됩니다. ㅋㅋ 뜨끈한물에 라이스페이퍼를 담아서 위에 각종재료들을 올려서 쌈을싸서 한입 ㅋㅋㅋㅋ

 

 

옆에서 보글보글 끓고 있는 우리들의 샤브샤브...

4명이서 함께 방문을 한지라... 한번에 많은 양을 가득 넣고 조리를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깔끔한 소고기 육수라서 깔끔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ㅋㅋㅋ!

 

매장은 꾀 넓게 되어 있구요.

자세하게 사진을 찍고는 싶은데, 다들 식사들 하고 그러는데 찍어대는것도 어려웠고,

사실 제가 배도 고프고 정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ㅋㅋ;;

 

 

이번에는 월남쌈을 안에는 고소한 땅콩쏘스에다가 쌈을싸서,

매콤한 소스에다가 찍어서 한입먹어봐요 ㅋㅋ;;

보이듯이 다진고기와 청량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매콤하니 맛이 좋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고기만 살짝 익혀서 소스에 찍어먹어도 존맛입니다...

소스는 진짜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재료들을 넣어서 만들어 먹으니,

이보다 더 맛있는 소스가 어디있겠어요 ㅋㅋㅋㅋㅋ

​ㅋㅋ

 

 

 

그리고 아까 담아온, 치킨입니다...

다들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에슐리도 이랜드 브랜드라 에슐리 치킨 맛있는건 다들 아시죠?

로운또한 치킨이 맛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튀김옷이 두꺼워서 밀가루 맛이 많이 나지도 않고 적당한 튀김옷에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먹고 또 새로운 재료를 넣어서 또 먹고, ㅋㅋㅋ

무한리필의 장점 아니겠어요 ?ㅋㅋㅋ

그리고, 육수는 끓이면 끓일수록 야채들과 고기의 육수가 더 진해지면서

더 맛있습니다!

 

 

 

아 그리고 아까 말한 바로바로 직원분께서 만들어 주시는 냉면입니다.

이건 반반 냉면인데, 비빔냉면과 물냉면의 중간즈음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거 같은데...

맛은 글쎄 ..저는 그냥 저냥 그랫어요 ㅋㅋㅋ 막 맛있다 이건 아닌듯 ;;

 

 

그리고 음료 디저트 코너인데요.

탄산음료와 커피를 뽑아 드실수 있는 코너구요. 올때마다 좀 아쉬운건...;;

컵을 종이컵을 저렇게 항상쓰는데.. .음료나 그런걸 종이컵에 먹으면은 조금 시간이 지나면은 눅눅해지면서 그거 알죠?;;;ㅋㅋ

너무 싫은...

아무리 코로나 기간이라고 해도;; 다른때에도 저랫었어서;;;

다회용컵도 준비해서 선택적으로 운영하는것도 좋을거 같아요;;일회용품 낭비도 상당할거 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아이스크림과 슬러쉬 코너 인데요.

이때 아이스크림은 한라봉과 바닐라였었나? 그랫어요.

한라봉은 뭔가 익숙한 그 맛이나는데.. 먼가 어릴적에 먹던 오렌지 아이크림 맛이 났어요...뭐 나쁘단게 아니라 맛은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 아참! 이곳에서 식혜는 꼭 드세요...존맛입니다 ! ㅋㅋ 이번에 갔을때에는 맛있는 음료를 위해 준비중이라고 기다려 달라고 적혀있었는데... 사람들은 그냥 다 따라서 담아가셨어요 ㅋ;ㅋ;; 저게 참 맛있는거라 참지 못하셨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먹다보니 테이블에 이용 TIP이 있었는데...

이걸 잘 보고 이용하시면 될거같아요. ㅋㅋ

주류도 판매는 하지만... 소주는 없으니 참고하세요 ㅋㅋ!

이날에도 다이어트중이지만.. 전투적으로 먹고 나온 저에게 참.....ㅋㅋㅋㅋㅋ ;;

살이 오르고 있는거 같은데, 관리해야겠어요.

여러분도 샤브샤브가 생각나면은 로운 추천드립니다. 단 매장이 많지는 않아서...근처에 있으신 분들은 좋겠지만;;;ㅠㅠ

다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ㅋㅋ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