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야심한 밤에도 분식을 먹을수 있는! 봉덕시장 에덴분식 추천!!

by 백구님 2020. 8. 30.

 

안녕하세요.

더위에 안녕하시죠?? 오늘은 날씨가 오후되니 숨막히네요 ㅠㅠ;;;

날씨가 왜이렇게 오락가락 하는지... 그래도 습한거 보다는 나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야겠죠?

오늘은 제가 최근에 본가에 방문을 자주 하다보니..

서울에서 종종 생각나는 그런 음식들을 꼭 찾아가서 먹고 오게되요 ㅋㅋ

그럴때 아니면 언제 먹겠어요 ㅋㅋ

이번에 소개드릴 맛집은 봉덕시장에 위치한 에덴분식입니다.ㅋㅋㅋ

 

 

 

 

이곳은 봉덕시장에서도 꾀 오랫동안 장사를 하셔서, 보시면 노포의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ㅋㅋㅋ

 

 

분식집 답게 꼬치, 떡볶이, 순대, 어묵 등 종류가 너무나 많아요.

이곳에서 제가 좋아하는건 염통꼬치를 판매를 하는데...

6개에 3천원인데.. 주문하면 바로 구워서 준비해주십니다. 바로 해서 먹는 그 맛이 짱이죠 ㅋㅋㅋㅋ

 

 

 

그리고 봉덕시장에는 이곳 말고 옆으로 조금가면은 다른 분식집도 있기는 한데...

그곳은 시장과 연결이 되어있으면서 시장의 느낌을 살리면서 ;;; 겨울에는 춥고...여름에는 선풍기로 이겨내야 합니다..

그래서 요즘같은 날씨에는 힘들수 있으니;;;ㅎㅎ 참고하세요.

저는 에덴분식이 실내에서 먹을수 있고, 관리가 잘되는거 같아서 여기서 먹어왔습니다 .ㅋㅋ

사진속의 입구를 지나면 홀이 나오는데 약 16명정도 앉을수 있어요.ㅋㅋ

 

 

 

메뉴판입니다.

먼가 많은 종류가 있는거 같지만은, 공통된 튀김을 나열된것이 종류가 많아보이게 하는 ...ㅋㅋㅋ

저희는 둘이서 방문을 하였는데 뭘먹을까 고민을 하는데, 주문 받으시는 이모님이 성격이 급하신지...

계속 주문하시겠냐고 하셔서;; 난감했어요...ㅋㅋㅋㅋ

 

 

 

아 그리고 에덴SET라는게 있는데, 이렇게 드시는것도 조금?; 할인이 되기도 하니깐 활용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ㅋ

저희는 떡뽁이 야채만두SET에 염통꼬치 와 튀김을 주문을 했어요.

맘같아서는 김밥도 한줄에다가 순대도 함께 먹으면 좋겠다 생각을 했지만...

다이어트 해야하니깐요??ㅋㅋㅋㅋ

요정도만 먹는걸루 할께요 ㅋㅋ

 

빠르게 준비를 해주신 떡볶이 입니다.

떡은 밀떡을 사용하시는거 같구요. 솔직히 저는 쌀떡보다는 밀떡의 식감과 함께 맛을 좋아해요.

밀떡이 양념을 더 잘베게 하면서 맛있긴 하거든요. ㅋㅋ 물론 이건 식성차이긴 합니다만 ㅎㅎ

떡볶이 안에는 어묵도 많이 들어 있는 편입니다 ㅋㅋㅋㅋㅋ

떡볶이는 맵기는 적당히 매운편으로 아이들도 먹을법한 맵기에요 !

 

 

다음 준비해주신것은 야채만두 입니다.

이건 대구지역에서 명물이라고 해야하나?? 납짝만두라고 하기도 하는데요.

얇은피안에 잡채와 야채 조금들어가 있는 만두입니다. 처음 드시는분들은 이게 무슨 만두냐며 밀가루 맛이라고 맛없다고 하실수도 있어요ㅋㅋㅋㅋ 이친구는 위에 대파채를썬것을 올려주시는데 여기다가 간장을 뿌려서 고추가루를 함께 뿌려서 먹기도 합니다.

기본 먹는방식은 이렇게 드시지만 뭐 먹는거야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다음 준비를 해주신것은 염통꼬치 6개에 3천원이라니..

예전에 대학교 앞에서 이모님이 구워주시는거 먹고 할때에는 3개 천원정도 했었는데,

물가도 많이 오르고 그런거 같아용. ㅋㅋㅋㅋ

사실 이거 도매상이나 식자재 마트에 가면은 100개정도 든걸 파는데 그게 7~8천원 정도 한걸로 아는데...ㅋㅋㅋ

뭐 이런거 생각하면은 세상에 먹을게 없기는 하니깐 패스! ㅋㅋㅋ

아참 염통꼬치는 주문하실때 매운거, 안매운거? 이렇게 물으시기는 하시는데...

저희는 매운걸루 선택했습니다. 매운게 급땡겨서.. 그런데 여러분은 잘생각해보세요! ㅋㅋㅋ

저도 매운걸 잘먹는편인데.. 확 올라와서 진정이 안될 그 정도였습니다;;;;;

고민되시면은 그냥 구워주시면은 밖에 나가서 제가 발라 먹을께요 하셔도 됩니다.

저희는 맛있게 잘먹으면은 되잖아요 ㅋㅋ

그쵸?? ㅋㅋㅋ

 

 

다음은 튀김입니다.

저희는 김밥1, 오징어2, 고추1 이렇게 총4개를 선택을 했구요.

튀김은 본인이 나가서 집어서 직원분께 주시면은 먹기 좋게 자르고,데워서 주세요 ㅋㅋ

어떤곳에 가면은 기름에 한번더 튀겨서 준비해주시는데... 그렇게 하면은 단점이 있죠?

기름샤워를 한번더 해서 좀 안좋을수도 있다는거 ㅋㅋ;; 이곳은 그냥 전자렌지에 데워서 줍니다.ㅋㅋㅋ

 

 

다나와서 이렇게 사진도 찍어봤어요.

한상 가득차면은 왠지 모를 그 만족감이 커지는거 알죠? ㅋㅋㅋ

간장이랑 단무지는 정수기 옆에 준비되어 있어서 셀프로 이용하시면은 됩니다. ㅋ ㅋㅋ

 

 

튀김먹을때 다들 어떻게 드시나요?

저는 간장도 나쁘지 않지만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는걸 좋아라 합니다.

ㅋㅋㅋ 오징어튀김을 국물에 찍어서 먹는데 아... 이 조화란 ㅋㅋ 최고 인거같아요 ㅋㅋ

그리고 야채만두는 간장을 조금 뿌려서 이렇게 대파와함께 먹으면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문제의 염통꼬치 입니다.

매운맛으로 선택을 하셔서 양념을 발라서 주셨는데요...

잘못된 선택이였었던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매워요... 먹을수는 있기는 하겠지만....ㅋㅋㅋ

너무 매워서 정신이 조금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고 그러는 ;;

여러분은 꼭 잘 고민하셔서 주문하세요. 아니면 직접 발라서 드시는걸 추천! ㅋㅋㅋ

 

 

그리고 먹는방법이야 먹기 나름이겠지만은,

납짝만두에다가 떡볶이와 야채 대파를 넣어서 쌈싸듯이 싸서 먹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떡볶이의 쫀득한 식감에 만두의 얇은 피와 떡볶이 소스가 어우러져서 아주 맛있다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