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안녕?JEJU! 일상탈출 리프레쉬여행 고고!

by 백구님 2020. 10. 30.

다들 활기찬 하루 입니다!ㅋ

일은 하기 싫지만 힘차게 보내고 계시죠??? ㅋㅋㅋㅋㅋ

미안하게 저는 그냥 훌쩍 떠나봤습니다~!

어디냐구요?

몇일전 비행기표를 보다가...

제주아일렌드표가 나름 괜찮아서 플랙스....으..ㅋㅋㅋ

 

당일치기 여행인지라...;;ㅋㅋㅋ

짐도 없네요 ㅋㅋㅋ 클러치에다가 렌트해서 충전기거치대랑 소지품들 ㅋㅋ

하루 당일치기 여행이라 맘도 편하네요.

이렇게 급작스럽게 움직인 여행은 처음이기도 하고,

너무 급히 잡은 여행이라서 설레기도 하고,

요즘에 생각도 많고 해서 정리도 할겸,

리프레쉬하고 서울로 돌아가려구요ㅋㅋ

 

다들 이렇게 한번 도전해보세요!

여행기는 따로 올릴 예정이구요~

곧있으면 점심시간인데 다들 맛있는 점심들 드세요!

그럼 안녕! jeju...😄

시작합니다 ㅋㅋㅋ

댓글